Skip to main content

CHANCE! - 페퍼톤스/Peppertones [Dating Agency: Cyrano OST]

페퍼톤스/Peppertones
Lee Jang Won – Shin Jae Pyung
[2013.05.27]
CJEN Music – tvN


작사/Lyrics: 페퍼톤스/Pepperstone
작곡/Composer: 페퍼톤스/Pepperstone



== HANGEUL, ROMANIZATION ==


번쩍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
Beonjjeok sodajineun seupoteuraiteu
나에게로 모아지는 눈빛들
Naegero moajineun nun bitdeul
터질듯한 바로 지금 이 순간 나의 chance!
Teojil deuthan baro jigeum I sungan naui chance!
예측 불가의 드라마
Yecheuk bulgaui deurama
숨막히는 혼돈의 클라이막스
Sum makhineun hondonui keullaimakseu
망설였던 바로 지금 이 타이밍 나의 chance!
Mangseoryeottdeon baro jigeum I taiming naui chance!

항상 알고 싶었던 너의 마음 속 이야기
Hangsnag algo shipeotddeon neoui maeum sok iyagi
웃고 있을 뿐이니 자 이제는 내가 먼저 물어 볼 수 밖에
Utgo isseul bbunini ja ijeneun naega meonjeo mureo bol su bakke

기분 좋게 부는 바람과 이 공기와
Gibun johke buneun baramgwa I gonggiwa
머리 위 따뜻한 햇살까지
Meori wi ddaddeuthan haetsalkkaji
모두 나의 계획대로야 완벽해
Modu naui gyehoekdaeroya wanbyeokhae
이 퍼즐의 마지막 조각은 바로 너
I peojeului majimak jogageun baro neo

번쩍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
Beonjjeok sodajineun seupoteuraiteu
나에게로 모아지는 눈빛들
Naegero moajineun nun bitdeul
터질듯한 바로 지금 이 순간 나의 chance!
Teojil deuthan baro jigeum I sungan naui chance!
예측 불가의 드라마
Yecheuk bulgaui deurama
숨막히는 혼돈의 클라이막스
Sum makhineun hondonui keullaimakseu
망설였던 바로 지금 이 타이밍 나의 chance!
Mangseoryeottdeon baro jigeum I taiming naui chance!

1,2,3,4 it's time to go
두 번 다시 오지 않을 이 순간
Du beon dashi oji anheul I sungan
모든 것을 걸고 승부한다 나의 chance!
Modeun geoseul geolgo seungbuhanda naui chance!
기승전결을 뒤엎을
Giseung jeon gyeoreul dwi eopeul
격한 반전의 하이라이트
Gyeokhan banjeonui hairaiteu
시작되는 바로 지금 이 타이밍 나의 chance!
Shijakdoeneun baro jigeum I taiming naui chance!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The spotlight flashes and spills down
The eyes all gather to me
This moment that feels like it will explode is my chance
An unpredictable drama
A breathtaking and complicated climax
This timing right now that I’ve been hesitating is my chance

The inner stories of your heart that I always wanted to know
You’re always just smiling so now I have no choice but to ask first

This feel-good wind and air
Even the warm sunlight above my head
Everything is going to my plan, it’s perfect
The last piece to this puzzle is you

The spotlight flashes and spills down
The eyes all gather to me
This moment that feels like it will explode is my chance
An unpredictable drama
A breathtaking and complicated climax
This timing right now that I’ve been hesitating is my chance

1,2,3,4 it’s time to go
This moment won’t ever come again
I’ll bet everything I have and win, my chance
The intense twist highlight that will change the storyline
It will start right now, this timing is my chance


English translation by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