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ightmare - 샤이니 / SHINee

샤이니 / SHINee
Onew – Jonghyun – Key – Minho – Taemin
3집 SHINee The 3rd Album Chapter 2. ‘Why So Serious? - The Misconceptions Of Me’/3rd Album: SHINee The 3rd Album Chapter 2/ ‘Why So Serious – The Misconceptions of Me’ [2013.04.26]
SM Entertainment


작사/Lyrics: 김부민/Kim Boo Min
작곡/Composer, 편곡/Arranger: 히치하이커/Hitchhiker


~~ HANGEUL, ROMANIZATION ~~

Who's that knocking on my door?

Come and dream a dream, girl
Come and dream a dream, girl
Come and dream a dream, girl
Come and dream a dream, girl

Right here, Right now
(http://jh-nimm.blogspot.com)

그 날카로운 입술로 날 베어내 깨져버린 거울 속 나는 변해
Geu nalkaroun ibsullo nal beeo nae kkaejyeobeorin geoul sok naneun byeonhae
차가워진 눈동자 바라본다 뜨거웠던 모든 것 재가 된다
Chagawojin nundongja barabonda ddeugeowottdeon modeun geot jaega doenda

Come and dream a dream, girl
짙어지는 Shadow
Jiteojineun shadow
Come and dream a dream, girl
잠이 든 Sunlight
Jami deun sunlight

Nightmare 내 모든 걸 앗은 뱀파이어
Nightmare nae modeun geol aseun baempaieo
잡히지 않을 만큼 넌 이미 멀어져 가
Jabhiji anheul mankeum neon imi meoreojyeo ga
왜 돌아보지 않아
Wae doraboji anha

You, Nightmare
널 가질 수 없는 I'm on fire
Neol gajil su eobtneun I’m on fire
주먹 속 모래처럼 자꾸 넌 흩어져 가
Jumeok moraecheoreom jakku neon heutheojyeo ga
아니라고 왜 말하지 않아
Anirago wae malhaji anha

So dangerous
You’re so dangerous

그 달콤한 키스로 날 지운다 대답 없는 질문만 남긴 채로
Geu dalkomhan kiseuro nal jiunda daedab eobtneun jilmunman namgin chaero
독이 든 사과처럼 유혹한다 아름다운 향기로 Help me tonight
Dogi deun sagwacheoreom yuhokhanda areumdaun hyanggiro help me tonight

Come and dream a dream, girl
끝이 없는 추락
Kkeuthi eobtneun churak
Come and dream a dream, girl
I see the moonlight

차라리 나 피할 수 없다면 두 눈을 감고 널 꿈꾼다
Charari na pihal su eobtdamyeon du nuneul gamgo neol kkumkkunda
(http://jh-nimm.blogspot.com)

Nightmare 내 눈을 멀게 한 뱀파이어
Nighmare nae nuneul meolge han baempaieo
감출 수 없을 만큼 널 깊이 새긴 걸까
Gamchul su eobseul mankeum neol gipi saegin geolkka
(널 향해 소리쳐 불러본다)
(neol hyanghae sorichyeo bulleobonda)
더 견딜 수 없어 난
Deo gyeondil su eobseo nan
(열리지 않는 널 두드린다)
(yeolliji anhneun neol dudeurinda)

You, Nightmare (So deep in love)
널 생각만해도 난 Higher (Much more baby)
Neol saenggakmanhaedo nan Higher (much more baby)
어둠이 찾아와 내게 너를 속삭인다
Eodumi chajawa naege neoreul soksaginda
다가와서 날 너의 품으로 (Help me)
Dagawaseo nal neoui pumeuro (help me)

Come and dream a dream, girl
Come and dream a dream, girl
Come and dream a dream, girl
Come and dream a dream, girl

Come to me 꿈 속으로
Come to me kkum sogeuro
Watch out baby don't go
다시 내게로, Save me
Dashi naegero, save me

Nightmare 내 모든 걸 앗은 뱀파이어
Nightmare nae modeun geol aseun baempaieo
잡히지 않을 만큼 넌 이미 멀어져 가
Jabhiji anhneul mankeum neon imi meoreojyeo ga
(널 향해 소리쳐 불러본다)
(neol hyanghae sorichyeo bulleobonda)
왜 돌아보지 않아
Wae doraboji anha
(열리지 않는 널 두드린다)
(yeolliji anhneun neol dudeurinda)
(http://jh-nimm.blogspot.com)

You, Nightmare
널 가질 수 없는 I'm on fire
Neol gajil du eobtneun I’m on fire
(You're so dangerous)
주먹 속 모래처럼 자꾸 넌 흩어져가
Jumeok sok moraecheoreom jakku neon heutheojyeoga
아니라고 왜 너는 왜
Anirago wae neoneun wae
You're so dangerous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Who’s that knocking on my door?

Come and dream a dream, girl
Come and dream a dream, girl
Come and dream a dream, girl
Come and dream a dream, girl

Right here Right now

With those sharp lips, you cut me
In the broken mirror, my reflection changes
I look into the cold eyes
All of the things that were hot become ash

Come and dream a dream, girl
The thickening shadow
Come and dream a dream, girl
The sunlight has fallen asleep

Nightmare – the vampire that snatched everything away from me
You get so far away that I can’t catch you
Why aren’t you looking behind?

You, nightmare, I can’t have you and I’m on fire
You scatter away like sand in my hand
Why aren’t you saying that it isn’t so?

So dangerous You’re so dangerous

With that sweet kiss, I erase myself
With only questions that can’t be answered remaining
You tempt me like a poisoned apple
With a beautiful scent, help me tonight

Come and dream a dream, girl
Falling endlessly
Come and dream a dream, girl
I see the moonlight

If I can’t avoid it, I’ll just close my eyes and dream of you

Nightmare – the vampire that made me go blind
Are you so deeply engraved in me that you can’t be hidden?
(I shout toward you)
I can’t take it anymore (I knock on you, who isn’t opening)

You, Nightmare (So deep in love)
Just thinking of you makes me higher (much more baby)
Darkness comes to me and whispers about you to me
Come to me and put me in your embrace (help me)

Come and dream a dream, girl
Come and dream a dream, girl
Come and dream a dream, girl
Come and dream a dream, girl

Come to me in my dream, watch out baby don’t go
Come to me once again, save me

Nightmare – the vampire that snatched everything away from me
You get so far away that I can’t catch you (I shout toward you)
Why aren’t you looking behind? (I knock on you, who isn’t opening)

You, nightmare, I can’t have you and I’m on fire (you’re so dangerous)
You scatter away like sand in my hand
Why aren’t you saying that it isn’t so?
You’re so dangerous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