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angerous (Medusa Ⅱ) - 샤이니 / SHINee

샤이니 / SHINee
Onew – Jonghyun – Key – Minho – Taemin
3집 SHINee The 3rd Album Chapter 2. ‘Why So Serious? - The Misconceptions Of Me’/3rd Album: SHINee The 3rd Album Chapter 2/ ‘Why So Serious – The Misconceptions of Me’ [2013.04.26]
SM Entertainment


작사/Lyrics: 김종현/Kim Jong Hyun, 조윤경/Jo Yoon Kyung
작곡/Composer, 편곡/Arranger: 김태성/Kim Tae Seong, Red Rocket, Andrew Choi, Teddy Riley


~~ HANGEUL, ROMANIZATION ~~

그 누구도 너라는 여잘 제대로 널 본 적 없다더라
Geu nugudo neoraneun yeojal jedaedo neol bon jeok eobtdeora
눈 마주친 그 순간이 끝이라더라 그들에게 너는 즉
Nun majuchin ge sungani kkeuthiradeora geu deurege neoneun jeuk

Trouble
소문들만 Double 제 멋대로
Trouble somun deulman Double je meotdaero
Danger Danger Danger
넌 다가서면 안 될 존재 금기시 된 네 위험 앞에
Neon dagaseomyeon an doel jonjae geumgishi oen ne wiheom ape
하지만 그 누가 확인해봤는가 
Hajiman geu nuga hwakinhaebwattneunga
정말 그리 Danger Danger Danger?
Jeongmal geuri danger danger danger?
(http://jh-nimm.blogspot.com)

(5 4 3 2 1)

화려할수록 더 가시가 많아 
Hwaryeo halsurok deo gamsiga manha
결국 잡지 못할 것을 잘 알고 있지만
Gyeolguk jabji mothal geoseul jal algo ittjiman
더 위험하단 널 확인하고 싶어져 
Deo wiheomhadan neol hwaginhago shipeojyeo
Dangerous, You’re so Dangerous

(3 2 1)

부풀려진 말들은 Boom up 
Bupullyeojin maldeureun boom up
내 눈에는 꼭 그게 진짜 Monster
Nae nuneneun kkok geuge jinjja monster
날카롭게 널 노려 자꾸 위협해 
Nalkarobke neol boryeo jakku wiheobhae
공격적으로 Danger
Gonggyeokjeogeuro danger

넌 원형 없는 폭력들에 어둠 속에 숨어들어
Neol wonhyeong eobtneun puryeokdeuri eodum soge sumeodeureo
어느새 난 네게 동화되어간다 
Eoneudae nan nege donghwadoeeoganda
정말 이젠 Danger Danger Danger
Jeongmal ijen danger danger danger

(3 2 1)

화려할수록 더 가시가 많아 
Hwaryeo halsurok deo gamsiga manha
결국 잡지 못할 것을 잘 알고 있지만
Gyeolguk jabji mothal geoseul jal algo ittjiman
더 위험하단 널 확인하고 싶어져 
Deo wiheomhadan neol hwaginhago shipeojyeo
Dangerous, You’re so Dangerous

I'm looking for Danger
얼어붙은 것 같아
Eoreobutheun geot gatha
눈 마주친 그 순간 완벽하게 아름다워
Nun majuchin geu sungan wanbhyeohage areumdawo

Rap)
못 박힌 듯 멈춰서 숨 쉴 수가 없다
Mot bakhin deut meomchwoseo sum shwil su ga eobtda
이렇게 네 눈빛이 날 잠식해 들어간다
Ireohke ne nunbichi nal jamshikhae deureoganda
그 순간 난 보았다 네가 느낀 상처다
Geu sungan nan boattda nega neukkin sangcheoda
날 향해 넌 힘겹게 웃어 보인다
Nal hyanghae neon himgyeobke useo boinda
(http://jh-nimm.blogspot.com)

찬란히 눈부신 빛을 향하다 
Chanranhi nunbishin bicheul hyanghada
문득 널 향한 욕망이 내게 속삭인다
Mundeuk neol hyanghan yokmangi naege soksaginda
더 위험해도 나만의 널 지킬거야
Deo wiheomhaedo namanui neol jikhil geoya 
Dangerous, You’re so Dangerous

Dangerous, You’re so Dangerous
Dangerous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No one has ever seen a woman like you properly
Because the moment they lock eyes with you, it’s over
To them, you are…

Trouble, the rumors are double, however they want
Danger, danger, danger
You’re someone who can’t be approached, your danger became taboo
But who has checked?
Are you really a danger, danger, danger

(5 4 3 2 1)

The flashier it is, the more thorns there are
I know that I won’t be able to catch you in the end
But I want to check and see if you’re dangerous
Dangerous, you’re so dangerous

(3 2 1)

The exaggerated words are boomed up
In my eyes, that is the real monster
I sharply go after you, keep threatening you
Attacking with danger

You hide inside the violence and darkness
At some point, I get used to you
Now, it’s really a danger, danger, danger
(3 2 1)
The flashier it is, the more thorns there are
I know that I won’t be able to catch you in the end
But I want to check and see if you’re dangerous
Dangerous, you’re so dangerous

I’m looking for Danger
I think I’m frozen
The moment we lock eyes, you are perfectly beautiful

As if I’m nailed down, I stop in place and I can’t breathe
Your eyes encroach me like this
That moment, I see your scars
It seems like you’re struggling to smile at me

I go toward the brightly shining light
My desire for you suddenly whispers to me
Though it’s dangerous, I will protect you
Dangerous You’re so Dangerous

Dangerous You’re so Dangerous
Dangerous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