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Hello Hello - 어택/Attack

Attack - Hello Hello [Official MV]


어택/Attack
Seong Hwan – Ji Yong – Chang Woo – Jong Hun – A
Hello Hello [2013.05.13]
A Entertainment – KT Music - Brave Entertainment


작사/Lyrics, 작곡/Composer: 피터팬/Peter Pan, 똘아이박/Loud Night, Kidstep
편곡/Arranger: 똘아이박/Loud Night


== HANGEUL, ROMANIZATION ==

hello, hello, 문 열어줄래?
Hello, hello, mun yeoreojullae?
내 소원이라면 날 받아줄래?
Nae sowoniramyeon nal badajullae?
hello, hello,
오래 기다렸어
Hello, hello, orae gidaryeosseo
너를 내 안에 담고 숨겨온 날들
Neoreul nae ane damgo sumgyeoon naldeul

아닌 척해도 모른 척해도
anin cheokhaedo moreun cheokhaedo
널 보면 내 심장은 멈출 줄 모르고
neol bomyeon nae shimjangeun meomchul jul moreugo
눈을 감아도 귀를 막아도
nuneul gamado gwireul magado
머릿속 네 모습은 내 맘을 흔들어
meoritsok ne moseubeun nae mameul heundeureo

내 친한 친구의 소개로 널 처음 보고 yes,
nae chinhan chinguui sogaero neol cheoeum bogo yes,
that's ma beauty
속으로 외쳤지
that’s ma beauty sogeuro oechyeottji
좋은 것도 잠시 she had a boyfriend
joheun geotdo jamshi she had a boyfriend
(but it's all good)
이제 우린 친구
ije urin chingu
아무도 모르게 숨겨야만 했어
amudo moreuge sumgyeoyaman haesseo
(널 잃고 싶지 않았어)
(neol irhgo shipji anhasseo)
나 자신마저 속이고 그렇게
Na jashinmajeo sogido geureohke
내 곁에 널 두고 매일 보고 싶었어
Nae gyeote neol dugo maeil bogo shipeosseo

just tell me why why why
난 네 생각뿐이고
Nan ne saenggakbbunigo
널 그리는 내 머릿속엔 네 모습뿐이고
Neol geurineun nae meoritsogen ne moseub bbunigo
and why why why
난 네 걱정뿐이고
Nan ne geokjeongbbunigo
하루 종일 너만 보고싶어
Haru jongil neoman bogo shipeo
just thinking about you

(hook)
hello, hello,
문 열어줄래?
Hello, hello, mun yeoreojullae?
내 소원이라면 날 받아줄래?
Nae sowoniramyeon nal badajullae?
hello, hello,
오래 기다렸어
Hello, hello, orae gidaryeosseo
너를 내 안에 담고 숨겨온 날들
Neoreul nae ane damgo sumgyeoon naldeul

어느 늦은 밤 네 전화를 받고
Eoneu neujeun bam ne jeonhwareul batgo
헤어졌다고 툭 던진 말을 듣고
Heeojyeottdago tuk deojin mareul deutgo
괜찮냐고 내겐 의미 없는 말로
Gwaenchanhnyago naegen uimi eobtneun mallo
널 위로 했어도 잘 됐다 싶었어
Neol wiro haesseodo jal dwaettda shipeosseo
그냥 내가 더 잘 해주고 싶어
Geunyang naega deo jal haejugo shipeo
누구보다 더 잘 어울리는 커플
Nuguboda deo jal eoullineun keopeul
난 자신해 우린 정말 이쁜
Nan jashinhae urin jeongmal ibbeun
사랑할 것 같은 좋은 기분
Sarang hal geot gateun joheun gibun

just tell me why why why
난 네 생각뿐이고
Nan ne saenggakbbunigo
널 그리는 내 머릿속엔 네 모습뿐이고
Neol geurineun nae meoritsogen ne moseub bbunigo
and why why why
난 네 걱정뿐이고
Nan ne geokjeongbbunigo
하루 종일 너만 보고싶어
Haru jongil neoman bogo shipeo
just thinking about you

(hook)
hello, hello,
문 열어줄래?
Hello, hello, mun yeoreojullae?
내 소원이라면 날 받아줄래?
Nae sowoniramyeon nal badajullae?
hello, hello,
오래 기다렸어
Hello, hello, orae gidaryeosseo
너를 내 안에 담고 숨겨온 날들
Neoreul nae ane damgo sumgyeoon naldeul

비 내리던 어느 날 우산 속에
Bi naerideon eoneu nal usan soge
네 어깰 감싸며 걷고싶어
Neo eokkael gamssamyeo geotgo shipeo
언제부턴가 매일 머릿속에
Eonjebutheoga maeil meoritsoge
네 모습만 떠올려
Ne moseubman ddeoollyeo

just tell me why why why
난 네 생각뿐이고
Nan ne saenggakbbunigo
널 그리는 내 머릿속엔 네 모습뿐이고
Neol geurineun nae meoritsogen ne moseub bbunigo
and why why why
난 네 걱정뿐이고
Nan ne geokjeongbbunigo
하루 종일 너만 보고싶어
Haru jongil neoman bogo shipeo
just thinking about you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Hello, hello, will you open the door?
If I have a wish, will you grant it?
Hello, hello, I waited for a long time
I spent all those days, hiding you inside of me

I pretend that it’s not, I pretend not to know but
When I see you, I don’t even know my heart stopped
I close my eyes, I block my ears but
Your image in my head shakes up my heart

I met you for the first time through my close friend, yes
That’s ma beauty, I screamed on the inside
But the good feeling lasted only a moment, she had a boyfriend
(But it’s all good)
Now we’re friends
I had to hide it so no one found out
(I didn’t want to lose you)
I even deceived myself
I wanted to have you by my side and see you every day

Just tell me why why why, I only think of you
In my head, it’s only images of you
And why why why, I only worry about you
All day, I only miss you
Just thinking about you

Hello, hello, will you open the door?
If I have a wish, will you grant it?
Hello, hello, I waited for a long time
I spent all those days, hiding you inside of me

On a late night, I got your phone number
After I heard that you broke up with your boyfriend
I asked if you were okay, saying things that meant nothing to me
As I comforted you, I was glad it happened
I just want to treat you better
We can be a couple that fits together better than anyone else
I’m confident that we can be a good-looking couple
I feel good, as if we’re about to love

Just tell me why why why, I only think of you
In my head, it’s only images of you
And why why why, I only worry about you
All day, I only miss you
Just thinking about you

Hello, hello, will you open the door?
If I have a wish, will you grant it?
Hello, hello, I waited for a long time
I spent all those days, hiding you inside of me

On a rainy day, underneath an umbrella
I want to wrap my arms around your shoulders and walk
Starting from some point, every day, in my head
I only think of you

Just tell me why why why, I only think of you
In my head, it’s only images of you
And why why why, I only worry about you
All day, I only miss you
Just thinking about you


English translation by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