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Posts

Showing posts with the label Bad Boy OST

가시꽃 [Thorn Flower] - 정엽/ Jung Yub

가시꽃 [Thorn Flower] 정엽 / Jung   Yub 나쁜남자 Part.1 (SBS 수목드라마 ) / Bad Guy OST Part.1 [2010/05/26] = HANGEUL, ROMANIZATION = 네 눈빛 속에 내가 보일 때 Ne nunbit soge naega boil ddae 사랑한다 말해주고 싶어 Saranghanda malhaejugo sipheo 네 손이 나를 스쳐 지나면 Ne soni nareul seuchyeo jinamyeon 너를 품에 껴안고 싶어 Neoreul pume kkyeo ango sipheo 하루하루 커져만 가는 Haru haru kheojyeoman ganeun 내 가시가 널 아프게 해서 Nae gashi ga neol apeuge haeseo 숨기려고 애를 써 봐도 Sumgiryeogo aereul sseobwado 네 앞에 서면 내 눈물 들켜버리지 Ne ape seomyeon nae nunmul deulkyeobeoriji 아프게 너를 밀어 내 봐도 Apeuge neoreul mireo nae bwado 언제나 넌 내 맘속 그 자린걸 Eonjena neon nae mamsok geu jarin geol 멈출 수 없는 나의 사랑이 Meomchul su eobtneun naui sarangi 아직도 너를 보낼 수 없나봐 Ajikdo neoreul bonael su eobtnabwa 너의 향기가 내게 남아서 Neoui hyanggi ga naege namaseo 아직 너를 잊을 수 없는걸 Ajik neoreul ijeul su eobtneun geol 너의 눈물이 아직 느껴져 Neoui nunmuri ajik neukkyeojyeo 그렇게 내가 아파하나봐 Geureohke naega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