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오늘 하루만 (Just for Today) - 2PM

Oneul Haruman
(Just for Today)
2PM
Jun. K – Nickhun – Taecyeon – Woo Young – Jun Ho – Chan Sung
3집 Grown/3rd Album: Grown [2013.05.06]
JYP Entertainment


작사/Lyrics, 작곡/Composer, 편곡/Arranger: 심은지/Shim Eun Ji


~~ HANGEUL, ROMANIZATION ~~

햇살에 눈이 부셔
Haetsare nuni bushyeo
잠에서 눈을 뜨자마자 눈물이 (눈물이)
(jameseo nuneul ddeujamaja nunmuri (nunmuri)

오늘도 니가 없이 
Oneuldo niga eobshi
시작된 나의 하루에 또 눈물이 (눈물이)
Shijakdoen naui harue ddo nunmuri (nunmuri)

휘청거리는 모습 보이기 싫어서 (억지 웃음을 지어보아도)
Hwicheong georineun moseub boigi shirheoseo (eokji usemeul jieoboado)
멀쩡한 사람처럼 살아보려 해봐도 oh
Meoljjeonghan saramcheoreom saraboryeo haebwado oh

오늘 하루만 이렇게 살게 
Oneul haruman ireohke salge
이렇게 하루만 더 살지 뭐 
Ireohke haruman deo salji mwo
아무것도 나 못하겠어 
Amugeotdo na mothagesseo
내일부터는 
Naeil butheoneun

밀린 청소도하고 
Millin cheongsodohago
놓았던 일도 다시 붙잡고
Nohattdeon ildo dashi bitjabgo
살아보려고 그러려고
Saraboryeogo geureoryeogo
참 한심해도 oh 그냥
Cham hanshimhaedo oh geunyang
오늘만 이렇게 
Oneulman ireohke

니가 떠난 이후로
Niga ddeona ihuro
매일을 이렇게 사는 게 이젠 제법 익숙해
Maeireul ireohke saneun ge ijen jebeob iksukhae
망가진 내 일상을 어질러진 내 방 내 맘을
Manggajin nae ilsangeul eojilleojin nae bang nae mameul
잡으려 해봐도 제대로 살고 싶어도
Jabeuryeo haebwado jedaero salgo shipeodo

오늘 하루만 이렇게 살게 
Oneul haruman ireohke salge
이렇게 하루만 더 살지 뭐 
Ireohke haruman deo salji mwo
아무것도 나 못하겠어 
Amugeotdo na mothagesseo
내일부터는 
Naeil butheoneun

밀린 청소도하고 
Millin cheongsodohago
놓았던 일도 다시 붙잡고
Nohattdeon ildo dashi bitjabgo
살아보려고 그러려고
Saraboryeogo geureoryeogo
참 한심해도 oh 그냥
Cham hanshimhaedo oh geunyang
오늘만 이렇게 
Oneulman ireohke

oh 한다고 했는데 
oh handago haettneunde
너에 대한 기억 추억의 
neoe daehan gieok chueogui
반도 채 지우지 못했어
bando chae jiuji mothaesseo

전부 제자릴 찾으면 
Jeonbu jejaril cahjeumyeon
널 그리워할 수 조차 없을까봐
Neol geuriwo hal su jocha eobseulkkabwa
오늘도 이렇게 살아
Oneuldo ireohke sara

아침에 눈을 뜰 때부터 기억나겠지 니가
Achime nuneul ddeul ddaebutheo gieoknagettji niga
떠났다는 것을 알고 체념하겠지 아마
Ddeonattdaneun geoseul algo chenyeomhagettji ama
너의 그 자리 시간이 멈춘 듯이
Neoui geu jari shigani meomchun deushi
모든 게 얼은 듯이 니가 나와 있을 때와 똑같아
Modeun ge eoreun deushi niga nawa isseul ddaewa ddok gatha
텅 빈 내 마음속에 니가 남긴 아픔과 
Teong bin nae maeum soge niga namgin apeum gwa
추억이 내겐 너무나도 생생하기만 한데
Chueogi naegen neomu nado saengsaenghagiman hande
Just wanna go back
너 없는 내 일상은
Just wanna go back neo eobtneun nae ilsangeun
그저 시들어가 like a wilted flower
Geujeo shideureoga like a wilted flower
내게 돌아와 예전처럼
Naege dorawa yeojeoncheoreom

하루만 더 이렇게
Haruman deo ireohke
오늘까지만 이렇게 살게
Oneulkkajiman ireohke salge
아무것도 나 못하겠어
Amugeotdo na mothagesseo
내일부터는
Naeil butheoneun

밀린 청소도하고 
Millin cheongsodohago
놓았던 일도 다시 붙잡고
Nohattdeon ildo dashi bitjabgo
살아보려고 그러려고
Saraboryeogo geureoryeogo
참 한심해도 
Cham hanshimhaedo
그냥 오늘만 이렇게
Geunyang oneulman ireohke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My eyes are blinded by the sunlight
As soon as I wake up and open my eyes, tears come (tears come)
Again today, without you
My day starts and once again, tears come (tears come)

I didn’t want people to see me staggering
(So I tried to force a smile)
I try to live like a person who is completely fine but

I will live like this just for today
Just for today, I’ll live like this
I can’t do anything
Starting from tomorrow
I will do my overdue cleaning chores
I’ll start working on the things I put down
I’ll try to live, I’ll try to do that
Though it’s so pathetic
Just for today

After you left
I’ve gotten used to living like this every day
My ruined schedule, my messy room and my heart
I try to hold onto those things, I want to live properly but

I will live like this just for today
Just for today, I’ll live like this
I can’t do anything
Starting from tomorrow
I will do my overdue cleaning chores
I’ll start working on the things I put down
I’ll try to live, I’ll try to do that
Though it’s so pathetic

Oh I said I’d do it but
The memories and recollections of you
Aren’t even half-way filled
Because if I put everything back in place
I’m afraid I won’t even get to long for you
So again today, I live like this

From the moment I open my eyes in the morning, I’ll remember you
I’ll realize that you left and feel resigned
Your spot is still there as if time stopped
As if everything froze, it’s the same as when we were together
The pain and memories you left in my empty heart
They are still so clear to me
Just wanna go back, my days without you
Just wither away like a wilted flower
Come back to me like before

Just one more day
Just for today, I’ll live like this
Starting from tomorrow
I will do my overdue cleaning chores
I’ll start working on the things I put down
I’ll try to live, I’ll try to do that
Though it’s so pathetic
Just for today, I’ll live like this


English translation by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