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하늘만 쳐다봐 (Look at the Sky) - 강균성/Kang Kyun Seong (NOEL)

Haneulman Chyeodabwa
(Look at the Sky)
강균성/Kang Kyun Seong (NOEL)
CLEF Project 1/4 [2013.05.15]
CLEF Company – LOEN Entertainment


작사/Lyrics, 작곡/Composer, 편곡/Arranger: 17Holic


== HANGEUL, ROMANIZATION ==

발길 닿는 그대로 마냥 걷고 또 걷다가
Balgil dahneun geudaero manyang geotgo ddo geotdaga
다다른 삼청동 골목길
Dadareum samcheongdo golmokgil

한적한 익숙한 그 길 사이로
Hancheokhan iksukhan geu gil sairo
지나간 우리 둘만의 흔적 그대로인데
Jinagan uri dulmanui heunjeok geudaeroinde
어떻게 잘 지내니?
Eoddeohke jal jinaeni?

무심코 자주 찾던 니가 참 좋아했던
Mushimko jaju chatdeon niga cham johahaettdeon
자그만 카페도 슈퍼마켓도
Jageuman kapedo syupeomagetdo
여전히 변함없이 그저 있는데
Yeojeonhi byeonhameobshi geujeo ittneunde

걸음을 멈춰서다 덤덤히 웃음짓다
Georeumeul meomchwoseoda deomdeomhi useum jitda
막연히 떠오른 너의 그 얼굴
Makyeonhi ddeooreun neoui geu eolgul
생각나 가끔 생각나 가끔 하늘만 쳐다봐
Saenggakna gakkeum saenggakna gakkeum haneulman chyeodabwa

혼자 카페에 앉아 마시는 달콤한 라떼 한잔
Honja kapee anja mashineun dalkomhan rade hanjan
나른한 오후 괜스레 나 허전해
Nareunhan ohu gwaenseure na heojeonhae

무심코 자주 찾던 니가 참 좋아했던
Mushimko jaju chatdeon niga cham johahaettdeon
자그만 카페도 슈퍼마켓도
Jageuman kapedo syupeomagetdo
여전히 변함없이 그저 있는데
Yeojeonhi byeonhameobshi geujeo ittneunde

걸음을 멈춰서다 덤덤히 웃음짓다
Georeumeul meomchwoseoda deomdeomhi useum jitda
막연히 떠오른 너의 그 얼굴
Makyeonhi ddeooreun neoui geu eolgul
생각나 가끔 생각나 가끔 하늘만 쳐다봐
Saenggakna gakkeum saenggakna gakkeum haneulman chyeodabwa

나 이제야 알 것만 같은데
Na ijeya al geotman gateunde
사소한 일분일초 모든 순간이
Sasohan ilbun ilcho modeun sungani
내겐 그 무엇보다 소중했었다고 행복했다고
Naegen geu mueotboda sojunghaesseottdago haengbokhaettdago

하루가 다 가도록 걷다가 밤새도록
Haruga da gadorok geotdaga bamsaedorok
문득 니가 한 말 자꾸 생각나
Mundeuk niga han mal jakku saenggakna
미안하단 한마디 귀에 맴돌아
Mianhadan hanmadi gwie maemdora

다 지난 일들인데 툭 털어 버렸는데
Da jinan ildeurinde tuk teoreo beoryeottneunde
이제는 괜찮다 믿어왔는데
Ijenuen gwaenchanhda mideowattneunde
그리워 자꾸 그리워 자꾸 하늘만 쳐다봐 하늘만 uh~
Geuriwo jakku geuriwo jakku haneulman chyeodabwa haneulman uh~
uh Gloomy day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Wherever my footsteps lead me, I just walk and walk
And I end up in a totally different alleyway in Samchungdong

In that quiet and familiar street
Our past memories remain the same
How are you doing?

I unintentionally went to the places you really liked
That small cafe, that supermarket
It’s still the same and hasn’t changed

I stop my footsteps and silently smile
Your face faintly comes into mind
I remember, I sometimes remember so I sometimes look at the sky

I sit alone in the cafe and drink a cup of sweet latte
On this languid afternoon, I feel somewhat empty

I unintentionally went to the places you really liked
That small cafe, that supermarket
It’s still the same and hasn’t changed

I stop my footsteps and silently smile
Your face faintly comes into mind
I remember, I sometimes remember so I sometimes look at the sky

Now I think I’ll finally know
The small moments of each minute and each second
They were more precious and happy for me than anything else

I walk all day and all night
I think of the words you said to me
The words “I’m sorry” revolve in my ear

It’s all in the past and I brushed it all off
I believed that I was doing fine now but
I keep missing you, I keep missing you so I look at the sky, only the sky
Uh gloomy day


English translation by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