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Welcome - 박재범/Park Jae Beom

Jay Park - Welcome [Official MV]


박재범/Park Jae Beom
JOAH [2013.04.10]


~~ HANGEUL, ROMANIZATION ~~

옷을 안 벗고도 가만히 있어도 넌 너무 야해
Useul an beotgodo gamanhi isseodo neon neomu yahae
Oh
나를 상상하게 만들어
Oh nareul sangsanghage mandeureo 
짐승으로 변할 것 같애
Jimseungeuro byeonhal geot gathae
Oh yeah I know just the way 
you like it girl
Oh yeah
보여줄게 오늘 많은걸
Oh yeah boyeojulke oneul manheun geol
넌 내 아이폰 GIRL
Neoneun nae aipon GIRL
I'll touch you
만져줄게
I’ll tpuch you manjyeojulke
니 입술이 나를 유혹해
Ni ibsuri nareul yuhokhae
baby
난 안 부족해
Baby nan an bujokhae
너를 꽉 채워줄게
Neoreul kkwak chaewojulke
All night all night

나의 침대 온걸 환영해 환영해 baby
Naui chimdae on geol hwanyeonghae hwanyeonghae baby
Girl you’re really 
driving me driving me crazy
이불덮지 말고 해 말고 해 lady
I buldeopji malgo hae malgo hae lady
불도 끄지 말고 해 난 니 몸을 봐야해
Buldo kkeuji malgo hae nan ni momeul bwayahae
너를 환영해 환영해 girl (Welcome)
Neoreul hwanyeonghae hwanyeonghae girl (welcome)
너를 환영해 girl (Welcome)
Neoreul hwanyeonghae girl (welcome)
Oh no no no no
내 침대에 온걸 너를 환영해
Nae chimdaee on geol neoreul hwanyeonghae

전화기를 꺼놔
Jeonhwagireul kkeonwa
누가 우리 방해 하는거 싫어
Nuga uri banghae haneun geo shiheo
둘만의 세상으로 빠지고 싶어
Dulmanui sesangeuro ppajigo shipeo
이 침대 니 베게 니 몸매
I chimdae ni bege ni mommae
평생 있고 싶어 일하러 가기 싫으네
Pyeongsaeng ittgo shipeo ilhareo gagi shirheune
Making sweet love music
This is how we how we do it

이건 19금 love song
Ni eumak seonegul boyeojwo
니 음악성을 보여줘
Ni eumak seongeul boyeojwo
오늘 밤은 삼단 고음 올라가게 해줄게
Oneul bameun samdan goeum ollagage haejulke

나의 침대 온걸 환영해 환영해 baby
Naui chimdae on geol hwanyeonghae hwanyeonghae baby
Girl you’re really 
driving me driving me crazy
이불 덮지 말고해 말고해 lady
Ibul deopji malgohae malgohae lady
불도 끄지 말고 해 난 니 몸을 봐야해
Bulda kkeuji malgo hae nan ni momeul bwayahae
너를 환영해 환영해 girl (Welcome)
Neoreul hwanyeonghae hwanyeonghae girl (welcome)
너를 환영해 girl (Welcome)
Neoreul hwanyeonghae girl (welcome)
Oh no no no no
내 침대에 온걸 너를 환영해
Nae chimdaee on geol neoreul hwanyeonghae

Welcome to my bed
We'll go all night
And
밤새도록
And bamsaedorok
사랑을 나눠 girl
Sarangeul nanwo girl

나의 침대 온걸 환영해 환영해 baby
Naui chimdae on geol hwanyeonghae hwanyeonghae
Girl you’re really 
driving me driving me crazy
이불덮지 말고해 말고해 lady
Ibul deopji malgohae malgohae lady
불도 끄지 말고 해 난 니 몸을 봐야해
Buldo kkeuji malgo hae nan ni momeul bwayahae
너를 환영해 환영해 girl 
Neoreul hwanyeonghae hwanyeonghae girl
너를 환영해 girl 
Neoreul hwanyeonghae girl
Oh no no no no
내 침대에 온걸 너를 환영해
Nae chimdaee on geol neoreul hwanyeonghae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Even though you’re close aren’t off and you’re staying still, you’re so sexy
Oh you make me imagine things, I think I’ll change into a beast
Oh yeah I know just the way you like it girl
Oh yeah, I’ll show you a lot of things today
You are my iPhone girl, I’ll touch you, I’ll touch you
Your lips tempt me
Baby, I don’t lack, I can fill you up tightly
All night, all night

Welcome to my bed, welcome baby
Girl you’re really driving me driving me crazy
Tell me you don’t want to use the blanket lady
Tell me you don’t want the lights off, I need to see your body
I welcome you, welcome you girl (welcome)
I welcome you girl (welcome)
Oh no no no no
Welcome to my bed

Turn off your phone
I don’t want anyone bothering us
I want to fall into a world of our own
This bed, your pillow, your body
I want to stay like this forever, I don’t wanna go to work
Making sweet love music
This is how we how we do it

This is a rated R love song
Show me your musical talent
I’ll make you sing the 3-level high note tonight

Welcome to my bed, welcome baby
Girl you’re really driving me driving me crazy
Tell me you don’t want to use the blanket lady
Tell me you don’t want the lights off, I need to see your body
I welcome you, welcome you girl (welcome)
I welcome you girl (welcome)
Oh no no no no
Welcome to my bed

Welcome to my bed
We’ll go all night
And all night
Let’s share our love girl

Welcome to my bed, welcome baby
Girl you’re really driving me driving me crazy
Tell me you don’t want to use the blanket lady
Tell me you don’t want the lights off, I need to see your body
I welcome you, welcome you girl (welcome)
I welcome you girl (welcome)
Oh no no no no
Welcome to my bed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