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reamer - 히스토리/History



히스토리/History
Song Kyung Il – Na Do Kyun – Kim Shi Hyung – Kim Jae Ho – Jeong Yi Jung
Dreamer [2013.04.26]


작사/Lyrics: 김이나/Kim Ina
작곡/Composer, 편곡/Arranger: 이민수/Lee Min Soo


~~ HANGEUL, ROMANIZATION ~~

이 느낌이 좋아
I neukkimi joha
숨을 깊이, Who-A
Symeul gipi, Who-A
조심스레 너의 맘을 가질러 찾아온 이 밤 
Joshimseure neoui mameul gajilleo chajaon I bam
고요한 이 밤
Goyohan I bam


(우리 알지 않아요?) 
(uri alji anhayo?)
우리 알지 않나요 라는 그 첫마디가 내게 
Uri alji anhayo raneun geu cheotmadaga naege
결정적 순간이었다는 거
Gyeoljeongjeok sungani eottdaneun geo
(저 몰라요?)
(jeo mollayo?)
날 알아요?
Nal arayo?


불렀다
Bulleottda
마침내 내 이름을 불렀다
Machim nae nae ireumeul bulleottda
그 때 난 모든 것을 꿈꿨다
Geuddae nan modeun geoseul kkumkwottda
내 곁의 너를 빛낼 찬란한 나의 모습을
Nae gyeotui neoreul bitnael chanranhan naui moseubeul

One step 내 뒤에 널 태우고
One step nae dwie neol taeugo
Two step
저 높이로 날으고
Two step jeo nopiro nareugo
아주 미칠 듯 멋질 테니까 놀라지 마요
Aju michil deut meotjil tenikka nollaji mayo
You are so beautiful
One step 가슴에 널 채우고
One step gaseume neol chaeugo
Two step
첫 단추를 채우고
Two step cheot danchureul chaeugo
이제 딴 곳을 보지 마요 한 곳만 바라봐 줘요
Ije ddan goseul boji mayo han gotman barabwa jwoyo
나만 바라봐 줘요
Naman barabwa jwoyo

(네 마음을)
(ne maeumeul)
훔쳤다
Humchyeottda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Igeol jeoldae nohji anheul geoya
(나에 대해서)
(nae daehaeseo)
알았다
Arattda
한 치 앞 볼 수 없던 내가 아냐
Han chi ap bol su eobtdeon naega anya
내 모든 친구들
Nae modeun chingureul
모두 널 좋아 할거야
Modu neol joha hal geoya
나의 사람이 될 너를
Naui sarami doel neoreul


느꼈다
Neukkyeottda
널 보는 순간 나는 알았다.
Neol boneun sungan naneun arattda.
내 생애 최고의 순간임을
Nae saengae chwigoui sungan imeul
날 전부 바꿀 결정적 그 순간임을
Nal jeonbu bakkul gyeoljeongjeok geu sungan imeul


One step 내 뒤에 널 태우고
One step nae dwie neol taeugo
Two step
저 높이로 날으고
Two step jeo nopiro nareugo
아주 미칠 듯 멋질 테니까 놀라지 마요
Aju michil deut meotjil tenikka nollaji mayo
You are so beautiful
One step 가슴에 널 채우고
One step gaseume neol chaeugo
Two step
첫 단추를 채우고
Two step cheot danchureul chaeugo
이제 딴 곳을 보지 마요 한 곳만 바라봐 줘요
Ije ddan goseul bojimayo han gotman barabwa jwoyo
나만 바라봐 줘요
Naman barabwa jwoyo


(훔쳤다)
(humchyeottda)
조심스러워 보여도 맡은 Mission은 이미 Possible
Joshimseureowo boyeodo matheun mission-eun imi possible 
(알았다)
(arattda)
풀 수 없을 것 같았던 심리전 끝에 얻은 그대의 Password
Pul su eobseul geot gathattdeon shimrijeon kkeute eodeun geudaui password
You’d better watch out
느낌을 갖춰 네게 찾아온 이 밤 우리 발맞춰
Neukkimeul gatchwo nege chajaon I bam uri balmatchwo
One step and two step
숨죽여 I got you
Sumjukyeo I got you


이 느낌이 좋아
I neukkimi joha
숨을 깊이, Who-A
Sumeul gipi, Who-A
조심스레 너의 맘을 가질러 찾아온 이 밤
Joshimseure neoui mameul gajilleo chajaon I bam


One step
내 뒤에 널 태우고
One step nae dwie neol taeugo
Two step
저 높이로 날으고
Two step jeo nopiro nareugo
아주 미칠 듯 멋질 테니까 놀라지 마요
Aju michil deut meotjil tenikka nollaji mayo
You are so beautiful
One step 가슴에 널 채우고
One step gaseume neol chaeugo
Two step
첫 단추를 채우고
Two step cheot danchureul chaeugo
이제 딴 곳을 보지 마요 한 곳만 바라봐 줘요
Ije ddan goseul bojimayo han gotman barabwa jwoyo
wonderful~ 

(네 마음을)
(ne maeumeul)
훔쳤다
Humchyeottda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Igeol jeoldae nohji anheul geoya
(나에 대해서)
(nae daehaeseo)
알았다
Arattda
한 치 앞 볼 수 없던 내가 아냐
Han chi ap bol su eobtdeon naega anya
내 모든 친구들
Nae modeun chingudeul
나만큼 좋아 할거야
Na mankeum joha hal geoya

너의 맘을 가진 오늘
Neoui mameul gajin oneul
니 꿈을 꾼다
Ni kkumeul kkunda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 like this feeling
Breathe deeply, Who-A
This night that’s cautiously
come to steal your heart [away]
This silent night

(Don’t we know each other?)
Those first words
that you said to me
[It was in that
crucial moment]
(Don’t you know me?)
Do you know me?

You said it
You finally said my name
At that moment I dreamed of everything
Me shining by your side,
to make you radiate brilliantly

One step I put you on my back
Two step I fly up high
It’ll be so breathtakingly amazing
so don’t be surprised
You are so beautiful
One step I fill my heart up with you
Two step I button my first button
Don’t look elsewhere,
just look at one place now
Just look at me

(You heart)
I’ve stolen it
I won’t ever let go of it
(About myself)
I know
I’m no longer the person that was blind
All my friends
Will like you a lot
You who will be my love

I felt it
The moment I saw you I knew
That it was the greatest moment of my live
That it was the crucial moment
that would change all of me

One step I put you on my back
Two step I fly up high
It’ll be so breathtakingly amazing
so don’t be surprised
You are so beautiful
One step I fill my heart up with you
Two step I button my first button
Don’t look elsewhere,
just look at one place now
Just look at me

(I stole it)
Even if I seem cautious this
Mission is already Possible
(I know)
The Password I’ve finally earned after
what seemed like [endless] psychological games
You’d better watch out
Feel the mood [and] match our
steps [tonight]
One step and two step
quiet down I got you

I like this feeling
Breathe deeply, Who-A
This night that’s cautiously
come to steal your heart way

One step I put you on my back
Two step I fly up high
It’ll be so breathtakingly amazing
so don’t be surprised
You are so beautiful
One step I fill my heart up with you
Two step I button my first button
Don’t look elsewhere,
just look at one place now wonderful~

(You heart)
I’ve stolen it
I won’t ever let go of it
(About myself)
I know
I’m no longer the person that was blind
All my friends
Will like you as much as I do

Tonight [I' have your] heart in
my thoughts. [I'm dreaming of you]


English translation by kromanized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