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노스텔지아 (Nostalgia) - 가인/Gain feat Shinhwa’s Eric

Noseuteljia
(Nostalgia)
가인/Gain feat Shinhwa’s Eric
노스텔지아/Nostalgia [2012.11.30]

작사/Lyrics: 방승철/Bang Seung Cheol
작곡/Composer: 김도현/Kim Do Hyeon


~~ HANGEUL, ROMANIZATION ~~

내밀었지 커다란 너의 손
Nae mireottji keodaran neoui son
자꾸 웃음이 나와
Jakku useumi nawa
달콤한 쵸콜릿 멜로디
Dalkomhan chyokollit mellodi
내 머릴 만지네
Nae meoril manjine
(http://jh-nimm.blogspot.com)

나를 향한 너의 투명했던 눈빛
Nareul hyanghan neoui tumyeonghaettdeon nunbit
휘파람을 불렀지
Hwiparameul bulleottji
눈을 감고 너를 보고 있는 날
Nuneul gamgo neoreul bogo ittneun nal
따뜻하게 감싸주네
Ddadeuthage gamssajune

운명은 이렇게
Unmyeongeun ireohke
갑자기 나를 찾아왔지
Gabjagi nareul chajawattji
설레임 깊은 잠을 깨워
Seolleim gipeun jameul kkaewo
구름 위를 걸어가는 기분
Gureum wireul georeoganeun gibun
바다 위를 걷는 자유로움
Bada wireul geotneun jayuroum

네가 구름위를 걸을 때, 날개가 돼줄께
Nega gureum wireul georeul ddae, nalgaega dwaejulkke
바다위를 걸을 때, 배가 돼줄께
Bada wireul georeul ddae, baega dwaejulkke
자유롭고 싶음, 한발 뒤에서 걸을께
Jayurobke shipeum, han bal dwieseo georeulkke
널 위해서 한발먼저 뛰어가 있을께
Neol wihaeseo hanbal meonjeo ddwieoga isseulkke
심장을 매일 뛰게해
Shimjangeul maeil ddwigehae
눈높여놔서 바람도 못 피게해
Nun nopyeonwaseo baramdo mot pigehae
중독이 심한 너란 게임에 난 이미 폐인
Jungdogi shimhan neoran geime nan imi pyein
문제가 없어 우리 둘 사이엔, 우리 둘 사이엔...
Munjega eobseo uri dul saien, uri dul saien…
(http://jh-nimm.blogspot.com)

너를 향해 내가 꿈꿔왔던 구름
Neoreul hyanghae naega kkumkkwowattdeon gureum
차츰 내게 다가와
Chajeum naege dagawa
눈을 감고 너를 보고 있는 날
Nuneul gamgo neoreul bogo ittneun nal
따뜻하게 감싸주네
Ddaddeuthage gamssajune

운명은 이렇게
Unmyeongeun ireohke
갑자기 나를 찾아왔지
Gabjagi nareul chajawattji
설레임 깊은 잠을 깨워
Seolleim gipeun jameul kkaewo
구름 위를 걸어가는 기분
Gureum wireul georeoganeun gibun
바다 위를 걷는 자유로움
Bada wireul geotneun jayuroum

시간이 흐른 뒤에
Shigani heureun dwie
지금처럼만 내 곁에 있어줘
Jigeumcheoreomman nae gyeote isseojwo
함께 걸어 나를 기다린
Hamkke georeo nareul gidarin
끝없는 하늘
Kkeutheobtneun haneul
감출 수 없는 이 커다란
Gamchul su eobtneun I keodaran
이 커다란 행복
I keodaran haengbok
(http://jh-nimm.blogspot.com)

운명은 이렇게
Unmyeongeun ireohke
갑자기 나를 찾아왔지
Gabjagi nareul chajawattji
설레임 깊은 잠을 깨워
Seolleim gipeun jameul kkaewo
구름 위를 걸어가는 기분
Gureum wireul georeoganeun gibun
바다 위를 걷는 자유로움
Bada wireul geotneun jayuroum

사랑은 이렇게
Sarangeun ireohke
커다란 행복을 주는 것
Geodaran haengbogeul juneun geot
운명은 나를 더 가볍게
Unmyeongeun nareul deo gabyeobke
구름 위를 걸어가는 기분
Guruem wireul georeoganeun gibun
바다 위를 걷는 자유로움
Bada wireul geotneun jayuroum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You held out your big hand
I keep smiling
A sweet, chocolate melody
You touch my head

Your clear eyes look at me
So I let out a whistle
I close my eyes and look at you
You warmly embrace me

Fate has suddenly found me like this
This fluttering excitement wakes me up
It feels like I’m walking on a cloud
Like the freedom of walking on the ocean

When you walk on clouds, I’ll be your wings
When you walk on the ocean, I’ll be your boat
If you want to be free, I’ll walk a step behind you
For you, I’ll run one step forward
You make my heart beat everyday
You raised my standards so I can’t even cheat on you
I’m a loser who is addicted to a game called you
There are no problems with us, with us

I have dreamed of you
You gradually come to me
I close my eyes and look at you
You warmly embrace me

After time passes, stay by me just like now
Walk with me in the endless sky
I can’t hide this great, great happiness

Fate has suddenly found me like this
This fluttering excitement wakes me up
It feels like I’m walking on a cloud
Like the freedom of walking on the ocean

Love is something that gives you great happiness
Destiny easily gives me the feeling of walking on clouds
The freedom of walking on the ocean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