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 see the stars
무겁고 벅찬 세상 너머로
투명한 빛이 내리면
멍하니 멈춰서 우주를 가득 안고
그저 한참을 바라보네 조용히
이상해 우린, 그치?
끝날 걸 알면서도 다시
다칠 걸 알면서도 또 마음을 주고
정말 모순투성이들인 것 같아
깊은 밤이면 눈부시던
수많은 별빛들을 기억할게
가만히 안아준 그 위로
말없이 전해준 약속도
Let's go see the stars
Beyond this time
Let's go see the stars
Through all this time
Let's go see the stars
Beyond this time
Let's go see the stars
Through all this time
Let's go see the stars
상처로 얼룩진 시간 뒤로
빛나는 저 높은 곳
셀 수 없었던 수많은 우연 속에 놓친
우주를 건너 닿은 이 순간 You and I
I was so lucky to catch your eye
숨이 멎는 듯한 고요 속에
갇힌 듯 다시 태어나
가만히 안아줬던 그 위로
말없이 전해준 기적 같은 시간들
Let's go see the stars
I'm so relieved
You were by my side
Oh, I was so lucky
Let's go see the stars
Beyond this time, above it all
Let's go see the stars
Through all this time
Let's go see the stars
Past all this time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