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andy ~ 뉴이스트/ NU’EST

뉴이스트/ NU’EST
JR – BaekHo – MinHyun – Aaron - Ren
Action [2012/07/11]

작사 [Lyrics]: 장지원/Jang Ji Won
작곡[Composer]: Musoh, Samuel Waermo
편곡 [Arranger]: 이유진/Lee Yoo Jin


= HANGEUL, ROMANIZATION =

욕심이라고 너의 옆에 서기엔
Yokshimitago neoui yeope seogien
참아보지만 이젠 그게 잘 안돼
Chamabojiman ijen geuge jal andwae
뭐 내가 할 줄 아는 게 별로 많진 않지만
Mwo naega hal jul aneun ge byeollo manhjin anhjiman
많은 사람들 앞에 용길 내보려고 해
Manheun saramdeul ape yonggil nae boryeogo hae

어색하긴해도 이름을 부르면
Eosaekhaginhaedo ireumeul bureumyeon
고갤 들어 나를 바라봐주길
Gobaek deureo nareul barabwajugil

Sandy Sandy
너밖엔 안보여 Babe I'm Loving You Babe
Sandy Sandy neo bakken anboyeo Baby I’m Loving You Babe
Sandy Sandy
나땜에 절대로 아프게 안할게
Sandy Sandy na ddaeme jeoldaero apeuge anhalke
니 두 눈의 눈물은 내 세상을 멈춰
Ni du nunui nunmureun nae sesangeul meomchwo
Sandy Sandy
친구론 부족해 Be My Love, Sandy
Sandy Sandy chinguron bujokhae Be My Love, Sandy

사실 신경 쓰이는 너의 옆의 남자들
Sashil shingyeong sseuineun neoui yepui namjadeul
애써 웃어보지만 이젠 그게 잘 안돼
Aesseo useobojiman ijen geuge jal andwae

떨리기는해도 니 손을 잡으면
Ddeolligineunhaedo ni soneul jabeumyeon
아무 말도 말고 따라와주길
Amu maldo malgo ddeorawajugil

Sandy Sandy
너밖엔 안보여 Babe I'm Loving You Babe
Sandy Sandy neo bakken anboyeo Baby I’m Loving You Babe
Sandy Sandy
나땜에 절대로 아프게 안할게
Sandy Sandy na ddaeme jeoldaero apeuge anhalke
니 두 눈의 눈물은 내 세상을 멈춰
Ni du nunui nunmureun nae sesangeul meomchwo
Sandy Sandy
친구론 부족해 Be My Love, Sandy
Sandy Sandy chinguron bujokhae Be My Love, Sandy

알아 겁이 날거란 거
Ara geobi nal georan geo
애써 울음을 참던 걸 알아
Aessaeo ureumreul cahmdo geol ara
지난날은 그대로 흘러가게 두면 돼
Jinan nareun geudaero heullogage dumyeon dwae
더는 아프지마
Deoneun apeujima

Sandy Sandy
고갤 끄덕여줘 Babe
Sandy Sandy gogael kkeudeokyeojwo Babe

Sandy Sandy
너밖엔 안보여 Babe I'm Loving You Babe
Sandy Sandy neo bakken anboyeo Baby I’m Loving You Babe
Sandy Sandy
나땜에 절대로 아프게 안할게
Sandy Sandy na ddaeme jeoldaero apeuge anhalke
니 두 눈의 눈물은 내 세상을 멈춰
Ni du nunui nunmureun nae sesangeul meomchwo
Sandy Sandy
친구론 부족해 Be My Love, Sandy
Sandy Sandy chinguron bujokhae Be My Love, Sandy

Rap.
끝까지 지켜줄께
Kkeuthkkaji jikhyeojulkke
네 맘속 다 비춰줄께
Ne mamsok da bichwojulkke
My Baby My Lady Woo Would You Be My Sandy
너는 나의 Sunshine
Neoneun naui Sunshine
눈이 부셔 너의 Smile
Nuni bushyeo neoui Smile
끝까지 간직해 Baby 넌 Forever Mine Right
Kkeuthkkaji ganjikhae Baby neon Forever Mine Right
My Baby My Lady Woo Would You Be My Sandy
친구론 부족해 Be My Love, Sandy
Chinguron bujokhae Be My Love, Sandy

(Sandy
니 두 눈의 눈물은 내 세상을 멈춰
(sandy ni du nunui nunmureun nae sesangeul meomchwo
Sandy Sandy
친구론 부족해 Be My Love, Sandy)
Sandy Sandy chinguron bujokhae Be My Love, Sandy)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t seems like I’m being greedy to want to be next to you
So I tried to hold it in but it’s not that easy
There’s not a lot that I know how to do but
I’m trying to be brave in front of all these people

Even if it’s awkward, when I call your name
I hope you will lift your head and look at me

Sandy Sandy, I only see you
babe, I’m Loving You Babe
Sandy Sandy, I’ll never make you be in pain because of me
Tears in your two eyes will make my world stop
Sandy Sandy, being friends is not enough,
Be my love, Sandy

Truthfully, I keep noticing all those guys around you
I tried to laugh it over but it’s not that easy

Though I’m nervous, when I hold your hand
I hope you will silently follow me

Sandy Sandy, I only see you
babe, I’m Loving You Babe
Sandy Sandy, I’ll never make you be in pain because of me
Tears in your two eyes will make my world stop
Sandy Sandy, being friends is not enough,
Be my love, Sandy

I know that you might be scared
I know you were holding back your tears
But let your past go just like that
Don’t be hurt anymore

Sandy Sandy, please nod your head yes babe

Sandy Sandy, I only see you
babe, I’m Loving You Babe
Sandy Sandy, I’ll never make you be in pain because of me
Tears in your two eyes will make my world stop
Sandy Sandy, being friends is not enough,
Be my love, Sandy

I’ll protect you till the end
I’ll shine inside all of your heart
My Baby My Lady Woo Would You Be My Sandy
You are my sunshine, your smile is dazzling
I will cherish you till the end baby,
you’re forever mine, right
My Baby My Lady Woo Would You Be My Sandy
Being friends is not enough, be my love, Sandy

(Sandy, tears in your two eyes
will make my world stop
Sandy Sandy, being friends is not enough,
be my love, Sandy)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