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붙박이 별 (Fixed Star) ~ 인피니트/Infinite

붙박이 별 (Fixed Star)
인피니트/Infinite
Sung Gyu – Dong Woo – Woo Hyun – Ho Ya – Sung Yeol – Myung Soo/L - Sung Jong
First Invasion [2010/06/09]

작사/Lyrics: 송수윤/Song Soo Yoon
작곡/Composer: 고남수/Go Nam Soo


= HANGEUL, ROMANIZATION =

난 죽어도 안되는 게 있나봐
Nal jugeodo andoeneun ge ittnabwa
너를 잊는 것처럼
Neoreul itneun geotcheoreom
참 미련할 정도로 난 너에게
Cham miryeon hal jeongdoro nan neoege
가슴을 내줬나봐
Gaseumeul nae jwottnabwa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Shiganeul doedollil su ittdamyeon
뭐든 할 것만 같아
Mwodeun hal geotman gatha
조금 더 일찍 이런 생각을
Jogeum deo iljjik ireon saenggageul
하지 못했던 걸까 (왜 그런걸까)
Haji mothaettdeon geolkka (wae geureongeolkka)

다 부질없는 후회 다 끝난 일인데
Da bujil eobtneun huhoe da kkeutnan irinde

내가 널 잊을 수 있을까
Naega neol ijeul su isseulkka
혼자 견딜 수 있을까
Honja geondil su isseulkka
흘린 눈물이 헛되지 않도록
Heullin nunmuri heotdoeji anhdorok
그리워 참을 수 있을까
Geuriwo chameul su isseulkka
애써 웃을 수 있을까
Aesseo useul su isseulkka
지난 시간만큼 더 걸릴 테지만
Jinan shigan mankeum deo georril tejiman
나는
Naneun

니 흔적도 지워주지 그랬어
Ni heunjeokdo jiwojuji geuraesseo
없던 일이 되도록
Eobtdeon iri doedorok
나 간신히 숨 쉬고 있지만
Na ganshinhi sum shwigo ittjiman
죽어가는 것 같아 (그런건가봐)
Jugeoganeun geot gatha (geureongeongabwa)

다 부질없는 후회 다 끝난 일인데
Da bujil eobtneun huhoe da kkeutnan irinde

내가 널 잊을 수 있을까
Naega neol ijeul su isseulkka
혼자 견딜 수 있을까
Honja gyeondil su isseulkka
흘린 눈물이 헛되지 않도록
Heullin nunmuri heotdoeji anhdorok
그리워 참을 수 있을까
Geuriwo chameul su isseulkka
애써 웃을 수 있을까
Aesseo useul su isseulkka
지난 시간만큼 더 걸릴 테지만
Jinan shigan mankeum deo georril tejiman

기억이 스민다 두 눈에 어린다
Gieogi seuminda du nune eorinda
몸부림쳐오는 지금도
Momburimchyeo oneun jigeumdo
나는 할 수 없나봐 (볼 수 없나봐)
Naneun hal su eobtnabwa (bol su eobtnabwa)
보낼 수가 없나봐
Bonael suga eobtnabwa

니 맘도 내 맘과 같을까
Ni mamdo nae mamgwa gateulkka
혼자 아프진 않을까
Honja apeujin anheulkka
아직 나에겐 걱정이 되나봐
Ajik naegen geokjeongi doenabwa
니 얼에 난 지워졌을까
Ni eore nan jiwojyeosseulkka
영영 지워져버릴까
Yeongyeong jiwobeorilkka
사실 이별보다 더 두려운가봐
Sashil ibyeolboda deo duryeoungabwa
나는
Naneun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There must be some things I can’t ever do
like forgetting you
I gave you too much of my heart,
so much that it’s almost pathetic
If I could turn back time
I would do anything
Why didn’t I think of something
like this sooner (why not).

These are all useless regrets
because everything is over now.

Can I ever forget you
Can I get through this alone
Am I strong enough to endure this
and not put my fallen tears to waste
Can I try to smile
It will take longer than last time, but I.

Why didn’t you erase every trace of you
So that it would be like nothing ever happened
I’m breathing, but I feel like
I’m slowly dying (It feels like it)

These are all useless regrets
because everything is over now

Can I ever forget you
Can I get through this alone
Am I strong enough to endure this
and not put my fallen tears to waste
Can I try to smile
It will take longer than last time

The memories are still piercing through me
with sympathetic eyes
My body is still thrashing in agony
Maybe I can’t do it
I can’t let you go

Is your heart the same as mine?
Will I hurt alone?
I must still be worrying about you
I’m sorry, may I erase you?
Will I be able to erase you eternally?
Honestly, I’m most afraid of parting, I am

ENGLISH TRANSLATION BY
nolimitinfinite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