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환상그녀 (She’s a Fantasy) ~ 인피니트/Infinite

환상그녀 (She’s a Fantasy)
인피니트/Infinite
Sung Gyu – Dong Woo – Woo Hyun – Ho Ya – Sung Yeol – Myung Soo/L - Sung Jong


= HANGEUL, ROMANIZATION =

하루에 하나씩 니 기억을 지우래
Harue hanasshik ni gieogeul jiulae
뻣뻣한 나무처럼 하얗게 굳는대
Bbeotbbeothan namucheoreom hayahke gudneundae
참 바보같다고 뭐 어때
Cham babogatdago mwo eoddae
니가 웃을때면 심장이 멈춰서
Niga useumddaemyeon shimjangi meomchwoseo
말도 못하면서 마음만 커져가
Maldo mothamyeonseo maeumman kheojyeoga
모두 널 버리래
Modu neol birilae

다 환상이래 미련이래 집착이래
Da hwansangirae miryeonirae jibchagirae
아무도 너를 잘 몰라
Amudo neoreul jal molla
난 그래 너라 그래 나 또 이래
Nan geurae neora geurae na ddo irae
모두가 별로래도 너 뿐야
Modu ga byeolloraedo neo bbunya

rap)
여기저기 불어대 질투와 험담들 oh
Yeogijeogi bureodae jiltuwa heimdamdeul oh
필요 없이 술렁대고 적당선을 넘나들어도
Pilyo eobshi sulreongdaego jeokdangseoneul neom nadeureodo
내 머린 맞춰내 누가 봐도 아름다운 나의 여인이기에
Mae meorin matchwo nae nuga bwado areumdaun naui yeoinigie
넌 완벽해서 나는 갖추네 네게 걸맞게
Neon wanbyeokhaeseo naneun gatchune nege geolmatge

어차피 안될거 내 시선을 거두래
Eochapi andoelgeo nae siseoneul geodurae
아까운 내 인생에 시간만 버린대
Akkaun nae insaenge shiganman beorindae
참 바보같다고 뭐 어때
Cham babogatdago mwo eoddae
너를 바라보면 세상이 멈춰서
Neoreul barabomyeon sesangi meomchwoseo
눈도 못 맞추고 애만 또 태워가
Nundo mot matchugo aeman ddo taewoga
모두 널 버리래
Modu neol beorirae

다 환상이래 미련이래 집착이래
Da hwansangirae miryeonirae jibchagirae
아무도 너를 잘 몰라
Amudo neoreul jal molla
난 그래 너라 그래 나 또 이래
Nan geurae neora geurae na ddo irae
모두가 별로래도 너 뿐야
Modu ga byeolloraedo neo bbunya

있잖아 알면서도 그게 잘 안돼 그게 잘 안돼
Ittjanha almyeonseodo geuge jal andwae geuge jal andwae
매일 시간만 지나가
Maeil shiganman jinaga
있잖아 해봤지만 그게 잘 안돼
Ittjanha haebwattjiman geuge jal andwae
말하려해도 얼어버려
Malharyeohaedo eoreobeoryeo

다 환상이래 미련이래 집착이래
Da hwansangirae miryeonirae jibchagirae
아무도 너를 잘 몰라
Amudo neoreul jal molla
난 그래 너라 그래 나 또 이래
Nan geurae neora geurae na ddo irae
모두가 별로래도 너 뿐야
Modu ga byeolloraedo neo bbunya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They say to erase each memory of you one day at a time
They say I’ll harden like a stiff tree
They call me a fool but who cares?
When you smile, my heart stops
I can’t say anything but my heart grows larger
Everyone tells me to forget you

They say it’s all a fantasy,
that it’s a lingering attachment,
that it’s an obsession
No one knows you
But I’m like this,
I’m like this because it’s you,
I’m like this again
Even if everyone says no, I only have you

There is jealousy and bad-mouthing from here and there
People get stirred up pointlessly
and cross the line
But my head finds you because
you’re my beautiful lover
You’re perfect so you complete me to fit together with you

They say to stop looking because it’s not gonna happen anyway
They say that it’s a waste of time in my short life
They call me a fool but who cares?
When I look at you, the world stops
So I can’t even look at your eyes and I just burn up inside
Everyone tells me to forget you

They say it’s all a fantasy,
that it’s a lingering attachment,
that it’s an obsession
No one knows you
But I’m like this,
I’m like this because it’s you,
I’m like this again
Even if everyone says no, I only have you

Hey, I know all this
but it’s not that easy, it’s not that easy
Time ticks by everyday
Hey, I tried but it’s not that easy
I try to talk to you but I freeze up

They say it’s all a fantasy,
that it’s a lingering attachment,
that it’s an obsession
No one knows you
But I’m like this,
I’m like this because it’s you,
I’m like this again
Even if everyone says no, I only have you
Even if everyone says no, I only have you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