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이야 (I Yah) ~ 보이프렌드/Boyfriend


보이프렌드/Boyfriend
Dong Hyun – Hyun Seong – Jeong Min – Kwang Min – Young Min – Min Woo

작사/Lyrics: 송수윤/Song Soo Yoon
작곡/Composer: 김승수/Kim Seung Soo, 한재호/Han Jae Ho
편곡/Arranger: 김승수/Kim Seung Soo, 한재호/Han Jae Ho, 홍승현/Hong Seung Hyeon

= HANGEUL, ROMANIZATION =

난 다 왔잖아 거의 네게 갖지 못할거면 애초 바라지 않았어
Nan da wattjanha geui nege gatji mothalgeomyeon aecho barahi anhasseo
조금만 더 제발 제발 너 말고는 없어 너 밖엔 없어
Jogeumman deo jebal jebal beo malgoneun eobseo neo bakke eobseo

또 두근 두근 거려 심장은 가면 속에 감추고 널 맞겠어
Ddo dugeun dugeun garyeo shimjangeun gamyeon soge gamchugo neol matgesseo
뜨거워지는 맘은 차가운 밤 바람에 감추고 널 갖겠어 ye~
Ddeugeowojineun mameun chagaun bam barame gamchugo neol gatgesseo ye~

내 아이야 달콤한 고통이 밀려와 아이야 벗어날 수 없어
Nae aiya dalkomhan gotongi millyeowa aiya beoseonal su eobseo
내 아이야 반드시 손에 널 넣겠어 아이야 내 아이야
Nae aiya dandeushi sone neol neohgesseo aiya nae aiya

Rap)
Run to me 달려와서 제발 나를 홀리게 만들어놓고 가 어서 (어서)
Run to me dallyeowaseo jebal nareul heullige mandeureo nohgo ga eoseo (eoseo)
listen to me 대체 몇 번을 말해야 돼 너만한 여자는 없어
Listen to me daeche myeo beoneul malhaeya dwae neomanhan yeojaneun eobseo

기다리잖아 내가 너를 허락해준다면 어떤 대가도 받겠어
Gidarijanha naega neoreul heollikhaejundamyeon eddeon daegado batgesseo
있어줄래 거기 거기 다가갈 테니 잡아 줄 테니
Isseojullae geogi geogi dagagal teni jaba jul teni

난 차근 차근 나가 시선을 내게 잡아 가두고 널 맞겠어
Nan chageun naga shiseoneul naege jaba gadugo neol matgesseo
두리번대는 너를 내 품에 안아 굳게 붙들고 널 갖겠어 ye~
Duribeondaeneun neoreul nae pume ana gutge nutdeulgo neol gatgesseo ye~

내 아이야 달콤한 고통이 밀려와 아이야 벗어날 수 없어
Nae aiya dalkomhan gotongi millyeowa aiya beoseonal su eobseo
내 아이야 반드시 손에 널 넣겠어 아이야 내 아이야
Nae aiya dandeushi sone neol neohgesseo aiya nae aiya

Rap)
come to me 내게로 와 제발 좀 봐 안들리니 심장뛰는 소리
come to me naegero wa jebal jom bwa andeullini shimjangddwineun sori
look at me now
제대로 봐 빳빳한 고개 내가 돌려줄게 see my eyes
look at me now jedaero bwa bbatbbathan gogae naega deullyeojulke see my eyes
talk to me 말 좀해봐 말 좀해라 안들리니 사랑고백 (고백)
talk to me mal jomhaebwa mal jomhaera andeullini saranggobaek (gobaek)
무슨 일이 있어도 니 품으로 달려가 I will go back (I will go back)
museum iri isseodo ni pumeuro dallyeoga I will go back (I will go back)

니 앞이야 천천히 고개를 돌려줄래 앞이야 니 눈 볼 수 있게
ni apiya cheoncheonhi gogaereul dollyeojullae apiya ni nun bol su ittge
니 앞이야 떨리는 내 맘 잡아줄래 아이야.. 내 아이야
ni apiya ddeollineun nae mam jabajullae aiya.. nae aiya

내 아이야 달콤한 고통이 밀려와 아이야 벗어날 수 없어
Nae aiya dalkomhan gotongi millyeowa aiya beoseonal su eobseo
내 아이야 반드시 손에 널 넣겠어 아이야 내 아이야
Nae aiya dandeushi sone neol neohgesseo aiya nae aiya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m almost there, going to you
If I couldn’t have you, I wouldn’t have wanted you from the start
Just a little more, please, please
I have no one but you, I only have you

My heart pounds again
But I’ll hide myself with a mask and face you
I’ll hide my passionate heart with the cold night and the wind and I’ll have you

My IYAH – a sweet pain washes over me – IYAH – I can’t escape
My IYAH – I’ll definitely put you in my hands, IYAH, my IYAH

Run to me, run to me and please shake me up and go, hurry (hurry)
Listen to me, how many times do I have to tell you? There is no girl like you

I’m waiting for you – if you allow me to have you, I can take any price
Will you stay there? Because I will go there and catch you

I am going to you step by step
I’ll catch and trap your eyes as I face you
In my arms, I’ll hug you, who is looking here and there
I’ll hold you strongly and I’ll have you

My IYAH – a sweet pain washes over me – IYAH – I can’t escape
My IYAH – I’ll definitely put you in my hands, IYAH, my IYAH

Come to me, come to me please, look at me, can’t you hear my heart beating?
Look at me now, look at me, I’ll turn your stiff head for you, see my eyes
Talk to me, talk to me, talk to me, can’t you hear my love confession? (confession)
No matter what happens, I’ll run to your embrace, I will go back (I will go back)

I’m in front of you, will you slowly turn your head?
I’m in front of you so your eyes can see
I’m in front of you, will you catch my trembling heart?
IYAH, my IYAH

My IYAH – a sweet pain washes over me – IYAH – I can’t escape
My IYAH – I’ll definitely put you in my hands, IYAH, my IYAH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