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top It ~ 보이프렌드/Boyfriend

보이프렌드/Boyfriend
Dong Hyun – Hyun Seong – Jeong Min – Kwang Min – Young Min – Min Woo
1집 야누스 [2012/11/08]

작사/Lyrics: 송수윤/Song Soo Yoon
작곡/Composer, 편곡/Arranger: 정창욱/Jeon Chang Wook, 함승효/Ham Seung Hyo


= HANGEUL, ROMANIZATION =

아팠죠 첨엔 참 쓰라리고 따가워 어쩔 줄 몰라 했죠
Apattjyo cheomen cham sseurarigo ddagawo eojjeol sul molla haettjyo
뭘 해도 상처가 낫질 않았죠 (낫질 않았죠 oh oh)
Mwol haedo sangcheoga natjil anhattjyo (natjil anhattjyo oh oh)

눈물도 흘려보고 딴 생각도 해보고 이래 저래 애쓸 때는 덧나더니
Nunmuldo heullyeo bogo ddan saenggakdo hae bogo irae jeorae aesseul ddaeneun deotnadeoni
시간이 약이었나 조금씩 잊혀져 갔죠 그러다 어느 순간
Shigani yaki eottni jogeumsshik ijhyeojyeo gattjyo geureoda eoneun sungan

아련히 올라 네가 떠올라 맘이 타올라 oh oh oh
aryeonhi olla nega ddeoolla mami taolla oh oh oh
아픔과 달라 아련한 찰나 그리움이 됐나 봐
apeumgwa dalla aryeonhan chalna geuriumi dwaettna bwa

stop it stop it stop it now.. stop it stop it stop it pain
추억으로 남겠죠 상처가 지면
Chueogeuro namgettjyo sangcheoga jimyeon
stop it stop it stop it now.. stop it stop it stop it pain
 웃을 날이 오겠죠 상처가 지면
Useul nari ugettjyo sangcheoga jimyeon

rap)
hey girl! 잊었다 말하고 싶지는 않아
hey girl! Ijeottda malhago shipjineun anha
세상에 어떤 아픔이 이리 크고 한참이 걸려
sesange eoddeon apeumi iri keugo hanchami geollyeo
넌 아직도 나의 심장을 가진 사람 이제야 조금 또 조금 네가 편해진 듯 해 oh
neon ajikd naui shimjangeul gajin saram ijeya jogeum ddo jogeum naega pyeonhaejin deut hae oh

보기도 흉할 만큼 크고 또 진한 상처 조금씩 다 떨어져가 옅어져
bogido hyunghal mankeum keugo ddo jinhan sangcheo jogeumsshik da ddeorojyeoga yeoreojyeo
흉터가 남을 까봐 사실 나 고민했는데 니 자국 남겨 놓는 것도 좋잖아
hyungteoga nameul kkabwa sahil na gominhaettneunde ni jaguk namgyeo nohneun geotdo johjanha

아련히 올라 네가 떠올라 맘이 타올라 oh oh oh
aryeonhi olla nega ddeoolla mami taolla oh oh oh
아픔과 달라 아련한 찰나 그리움이 됐나 봐
apeumgwa dalla aryeonhan chalna geuriumi dwaettna bwa

stop it stop it stop it now.. stop it stop it stop it pain
추억으로 남겠죠 상처가 지면
Chueogeuro namgettjyo sangcheoga jimyeon
stop it stop it stop it now.. stop it stop it stop it pain
 웃을 날이 오겠죠 상처가 지면
Useul nari ugettjyo sangcheoga jimyeon

rap)
어차피 잊어야만 하잖아 내 곁엔 없잖아
Eochapi ijeoyaman hajanha nae gyeoten eobtjanha
아니 허구한 날 네 생각나 그래 내가 아파한들 어떻게 해
Ani haguhan nal neo saenggakna geurae naega apahandeul eoddeohke hae
길고 긴 시간 널 담은 눈물의 바다
Gilgo gin shigan neol dameun nunmurui bada
시간에게 맡겼지 그대와의 기억 깊게 패여 버린 내 상처도
Shiganege matgyeottji geudaewaui gieok gipke paeyeo beorin nae sangcheodo

너란 앨 품어 시간을 품어 아픔을 품어 oh oh oh
Neoran ael pumeo shiganeun pumeo apeumeul pumeo oh oh oh
(상처가) 아물어 가고 기억만 남아 (이제는) 그리움이 됐나 봐 힘겹던 시간 넘어
(sangcheoga) amuri gago gieokman nama (ijeneun) geuriumi dwaettnabwa himgyeobdeon shigan neomeo

stop it stop it stop it now.. stop it stop it stop it pain
추억으로 남겠죠 상처가 지면
Chueogeuro namgettjyo sangcheoga jimyeon
stop it stop it stop it now.. stop it stop it stop it pain
 웃을 날이 오겠죠 상처가 지면
Useul nari ugettjyo sangcheoga jimyeon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t did hurt.
I didn’t know what to do
because it was bitter and tender.
The wound wasn’t healed
no matter what I did
(It wasn’t healed oh oh)

I tried to drop tears
and think about something else.
When I hammered away it took a turn for the worse,
but it may be right
that time heals all wounds.
You receded into the dim past.

Then at the moment I can see you faintly in my mind.
It reminded you.
My heart’s blazing oh oh oh.
It’s kind of different from pain.
On the point of seeing you faintly
it must become longing.

Stop it stop it stop it now..
stop it stop it stop it pain
It would remain as memory
if the wound is healed.
Stop it stop it stop it now..
stop it stop it stop it pain
I’ll be able to laugh someday
if the wound is healed.

Hey girl!
I don’t want to tell you that I already forgot you.
No pain in the world
could be so big and take much time to be healed like this.
You’re the one that still got my heart.
I feel like you’re comfortable
little by little now oh.

My wound which is deep and
as large as I feel hideous
is getting thinner and thinner.
I was worried
since it could leave a scar,
but it’s also good
to leave your spot.

Then at the moment I can see you faintly in my mind.
It reminded you.
My heart’s blazing oh oh oh.
It’s kind of different from pain.
On the point of seeing you faintly
it must become longing.

Stop it stop it stop it now..
stop it stop it stop it pain
It would remain as memory
if the wound is healed.
Stop it stop it stop it now..
stop it stop it stop it pain
I’ll be able to laugh someday
if the wound is healed.

I have to forget you after all.
You’re not here next to me.
I think of you for so long.
But yes, I cannot do anything for it.
The long haul is the sea of tears
in which I put you.
I left it to time
and also our memories
and my hollow wound.

I embrace you,
I embrace you,
time, and my pain oh oh oh.
My wound is healing
and our memories remain.
Now they might become yearnings
over hard times.

Stop it stop it stop it now..
stop it stop it stop it pain
It would remain as memory
if the wound is healed.
Stop it stop it stop it now..
stop it stop it stop it pain
I’ll be able to laugh someday
if the wound is healed.
Eng: kpoplyrics.net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