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Highway - 데키 로즈 (Dekki Rose)


Oh, Hit it! Where are you looking at? Come, see me 알맞게 I’m right here near your face 시작점 그 앞에 삼켰던 모든 게 이곳에선 힘이 돼 I’m here to write my fate 처음 태어난 듯이 Pop in the battle Don’t make it settle I’m gonna lead, gonna win this battle 결과는 몰라 증명해, fellas We’re gonna make it to the top, take it higher 운명을 믿어? 곧 알게 될 걸 이 순간 이곳에 도착한 이유 I’ll never miss it You’d better focus 정면을 응시해 자, 그럼 Roll out 어쩐지 참 이상해 세상이 날 불러와 눈앞에 펼쳐진 길이 어쩐지 참 선명해 처음 보는 모든 게 Oh, 오래 알던 듯이 익숙해 Hi, 펼쳐진 저 highway My heartbeat is the engine, 나머진 no way Oh Hi, 펼쳐진 저 highway 걱정 따윈 never, I'm always on my way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I don’t care what they say 걱정은 가볍게 해 한눈팔 틈 없게 속도를 더할게 목숨은 아홉 개 위험도 반갑게 원래 내 등장은 화려해, 이렇게 그래 난 좀 이상해 질문들을 불러와 눈앞에 펼쳐진 길이 솔직히 참 선명해 처음 보는 모든 게 Oh, 오래 겪은 듯이 익숙해 Hi, 펼쳐진 저 highway My heartbeat is the engine, 나머진 no way Oh Hi, 펼쳐진 저 highway 걱정 따윈 never, I'm always in my way Oh, oh Oh, oh Let's ride on I might face my fears Traumas can grow into tears Never mind, I can bear all those nights I will spend my whole life on this highway Hi, 펼쳐진 저 highway My heartbeat is the engine, 나머진 no way Oh Hi, 펼쳐진 저 highway 걱정 따윈 never, I'm always in my way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