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Heart Attack - EXO [Korean version]

EXO
Xiumin – Luhan – Kris – Suho – Lay – Baekhyun – Chen – Chanyeol – D.O – Tao – Kai - Sehun
1집 The 1st Album XOXO (KISS&HUG)/1st Album: The 1st Album XOXO (KISS & HUG)
[2013.06.03]
SM Entertainment


작사/Lyrics: 미스핏/Miss Fit
작곡/Composer: MGI, GoodWill
편곡/Arranger: MGI, GoodWill



== HANGEUL, ROMANIZATION ==

눈이 멀어 처음부터 어떤 빛도 무색케 할 반짝임 너는 강한 flashlight
Nuni meoreo cheoeumbutheo eoddeon bitdo musaekke hal banjjagim neoneun ganghan flashlight
아직까지 너의 모습 길이길이 초르스름한 잔상으로 남아 flash back
Ajik kkaji neoui moseub giri giri choreuseureumhan jansangeuro nama flash back

긴 미로 속을 걸었어 널 닮은 환영 사이로
Gin miro sogeul georeosseo neol dalmeun hwanyeong sairo
손 닿을 듯한 네 모습 허공에 손을 저으며
Son daheul deuthan ne moseub heogonge soneul jeoeumyeo

머릿속에 담아 둔 단 하나는 only you
Meorit soge dama dun dan hananeun only you
꼭 현실 같은 환상에 난 미쳐가는 중
Kkok hyeonshil gateun hwansange nan michyeo ganeun jung
Oh no no 아니겠지 진짜 넌 아니겠지
Oh no no anigettji jinjja neon anigettji
맘 조마조마 졸이면서 다가가는 순간
Mam joma joma jorimyeonseo dagaganeun sungan

순간 Heart Attack 이 시간의 끝
Sungan Heart Attack I shiganui kkeut
날 압도하는 세상 가장 황홀한 느낌의 Heart Attack
Nal abdohaneun sesang gajang hwangholhan neukkimui Heart Attack
이 숨이 멎어도 좋을 만큼 넌 가까워
I sumi meojeodo joheul mankeum neon gakkawo

Heart Attack
기다림의 끝
Heart Attack gidarimui kkeut
터질 것 같던 내 심장을 조용히 움켜쥔 고요함
Teojil geot gatdeon nae shimjangeul joyonghi umkhyeojwon goyoham
이 숨이 멎어도 좋을 만큼 평화로워 지금
I sumi meojeodo joheul mankeum pyeonghwarowo jigeum

이렇게도 눈부신 이 사라지고 아무것도 똑같지가 않았어 라고
Ireohkedo nunbushin I sarajigo amugeotdo ddok gatji ga anhasseorago
또 공기들은 정체되고 굳어버려 숨을 쉴 수 조차 없었어 라고
Ddo gonggideureun jeongchedoego gudeobeoryeo sumeul shwil su jocha eobseosseorago

너에게 말을 걸었어 들리는지 모르지만
Neoege mareul georeosseo deullineunji moreujiman
그 목소리에 놀라 넌 뒤돌아보긴 했지만
Geu moksorie nolla neon dwidorabogin haettjiman

초점 흔들리는 눈 내겐 중요한 질문
Chojeom heundeullineun nun naegen jungyohan jilmun
어쩌면 나 자신도 아직 믿기 힘든 듯
Eojjeomyeon na jashindo ajik mitgi himdeun deut
Oh no no 아니겠지 진짜 넌 아니겠지
Oh no no anigettji jinjja neon anigettji
그 조그마한 네 얼굴이 손에 닿는 순간
Geu jogeumahan ne eolguri sone dahneun sungan

순간 Heart Attack 이 시간의 끝
Sungan Heart Attack I shiganui kkeut
날 압도하는 세상 가장 황홀한 느낌의 Heart Attack
Nal abdohaneun sesang gajang hwangholhan neukkimui Heart Attack
이 숨이 멎어도 좋을 만큼 넌 가까워
I sumi meojeodo joheul mankeum neon gakkawo

Heart Attack
기다림의 끝
Heart Attack gidarimui kkeut
터질 것 같던 내 심장을 조용히 움켜쥔 고요함
Teojil geot gatdeon nae shimjangeul joyonghi umkhyeojwon goyoham
이 숨이 멎어도 좋을 만큼 평화로워 지금
I sumi meojeodo joheul mankeum pyeonghwarowo jigeum

믿어도 되겠니 꿈이라면
Mideodo doegettni kkumiramyeon
나 이렇게 아프지 않을 거야
Na ireohke apeuji anheul geoya
하얗게 빛나는 너를 안고
Hayahke bitnaneun neoreul ango
이대로 모든 게 멈춘다면
Idaero modeun ge meomchundamyeon

순간 Heart Attack 이 시간의 끝
Sungan Heart Attack I shiganui kkeut
날 압도하는 세상 가장 황홀한 느낌의 Heart Attack
Nal abdohaneun sesang gajang hwangholhan neukkimui Heart Attack
이 숨이 멎어도 좋을 만큼 넌 가까워
I sumi meojeodo joheul mankeum neon gakkawo

Heart Attack
기다림의 끝
Heart Attack gidarimui kkeut
터질 것 같던 내 심장을 조용히 움켜쥔 고요함
Teojil geot gatdeon nae shimjangeul joyonghi umkhyeojwon goyoham
이 숨이 멎어도 좋을 만큼 평화로워 지금
I sumi meojeodo joheul mankeum pyeonghwarowo jigeum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m blinded by you, who shines so that all other light becomes colorless, you’re a strong flashlight
You still remain as a strong afterimage, a flashback
I walked through a long maze, in between visions of you
It seems like I can touch you but my hand goes through empty air

The only thing in my head is only you
I’m going crazy over the fantasy that seems like reality
Oh no no, it can’t be, it can’t be really you
The moment I go to you, with a pounding heart…

For a moment, I get a heart attack, in the end
The world overwhelms me with an ecstatic feeling of this heart attack
You’re so close that I don’t care if I stop breathing

Heart Attack – at the end of waiting
My heart that is about to burst falls silent
I’m so peaceful that I don’t care if I stop breathing

You dazzle so much that after you disappeared, nothing stayed the same
The air got congested and hardened so I couldn’t even breathe
I said something to you, even though you might not have heard
But you heard me and got surprised by my voice and turned around

My eyes shake as I ask an important question
I might not even believe in it myself
Oh no no, it can’t be, it can’t be really you
The moment my hand touches your small face

For a moment, I get a heart attack, in the end
The world overwhelms me with an ecstatic feeling of this heart attack
You’re so close that I don’t care if I stop breathing

Heart Attack – at the end of waiting
My heart that is about to burst falls silent
I’m so peaceful that I don’t care if I stop breathing

Can I believe it if you say it’s a dream?
I won’t hurt like this
I will hug you, who shines brightly
If only everything stops in place

For a moment, I get a heart attack, in the end
The world overwhelms me with an ecstatic feeling of this heart attack
You’re so close that I don’t care if I stop breathing

Heart Attack – at the end of waiting
My heart that is about to burst falls silent
I’m so peaceful that I don’t care if I stop breathing


English translation by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