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쉬웠던 적은 없어 never
키만 멈췄어 속 내에선
계속 크지 greed
시각화 했어 그게 내 fit
회색 35 Birkin 그녀는 이걸 call it Clémence
놀랍지 난 작년에도 이걸 몰랐는데
혼자 가면 빠르겠지만 같이 가면 멀리야 feng
난 준비 했지 탄창
구했어 실수들 틈에서
여태 나눈 대화들 덕에 널 친구인 줄 알았는데
바로 뺏고 보이겠지 뭐 다음 언덕에는 너의 시체
대체 작년동안 뭘 했길래 아직도 너흰 same
암만 날 적이라 해도 난 널 list에도 안 채워
Straight to 4, 홍대에서 시작해서 아직도 여기
네 판단은 역시 dumb, 허덕인다며 still 100에?
The f**k is up?
Bossed up 봐봐 위 don’t test
10년동안 rhymes i spit
17년도의 MICSWAG
누구냐 물으면 그저 나그네 난
어디서 왔냐고 물으면 지옥 난
어떻게 했냐고 물으면 계속 난
얼마나 남았냐 물으면 나유타
Let’s roll
Business는 bismarck
난 빚지는 거 딱 싫어하니까
무대포로 밀어붙여왔어
맨땅에 박아놨어 키스마크
면피는 없어 이 철면피야
Plan A, B? C 아님 D야
Highend, 내 비전이야
Bismarck의 철과 피야'
She sent me the lo
작년에 받았어, 심리치료
곁에서 보면 '아 무 의 미 도'
보이는 것을 다 믿는 걸로
불 끄면 보여 행복 조건
Blind blind 해치웠어
벌거벗고 춤을 췄어
어둠 속의 댄서 (that's all)
벽에 붙은 건 실루엣
조명 더 밝혀봐도 지루해
돈 더 벌어, 새 기준에
잃어버린 건 인류애
이 vibe로 난 기습해 (nu hype)
너네 전부 팔구 죽어, 십 중에
나도 사실, 갱이야
'무저갱'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She sent me the lo
Then I’ma go
울려 ringtone, yea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