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Bad - 서파란 (Seoparann)


I’m bad bad bad too much My bad bad too much I’m mad mad mad too much My mad mad too much We’re red red red too much You’re red red too much I’m sad sad sad too much My sad sad too much 우린 생각보다 잘 맞지 니 노래는 하품 나오지 Don’t tell me what you want 내가 아프다 해서 왔는데 옷은 왜 벗어 내일 얘기해 내일 술 깨고 얘기해 우린 항상 너무 급해서 미리 사놔야지 머리맡에 Last night on earth 틀어놓고 4분 동안만 울고 있어 처음인데 나 해본 것처럼 잘 ᄒᄒᄒ I’m bad bad bad too much My bad bad too much I’m mad mad mad too much My mad mad too much We’re red red red too much You’re red red too much I’m sad sad sad too much My sad sad too much 나도 너처럼 멋진 사람 되고 싶어서 될 수 있을까 고민했던 적이 있어 근데 그럼 뭐해 이제 와서는 내 옆에 누워있는 건 재미없지 The boy is mine The girl is mine oh 난 아무나 상관없이 여기 오면 자기야 don’t do that 그런 말은 stop that shit 올려버려 who배위에 난 올라가 단두대에 이런 말은 지겹도록 들어봤으니 어디 한 번 올라와 죽도록 패고 있지 난 최성처럼 AOMG가 날 원하지만 안 갈게 더 뒤에 넌 내게 맞아줄 순 없냐니 넌 too fast 걘 so sad Face to face Don’t tell me what you wanna do right now I’m bad bad bad too much My bad bad too much I’m mad mad mad too much My mad mad too much We’re red red red too much You’re red red too much I’m sad sad sad too much My sad sad too much 말 안 해도 알잖아 우리 마지막 인사를 준비하는 널 보고 있어 난 마주하기 무서워서 못 본 척했어 넌 성공을 위해 날 떠나야겠대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