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 take my pain away
This the only way I stay sober 나의 숨을 뱉어
아쉬운 게 없는 줄 알았는데
연기 속에 나의 외로움이 잘 보이네 Oh
어쩔 수가 없어 Ima stoner
죄인이란 단어가 내 목을 조여
사람들이 감시해도 Ima stoner
너희들도 알 거야 그날이 오면
어쩔 수가 없나 봐 나는 stoner
언제쯤 벗겨질까 더러운 오명
상상만 하게 되지 그날이 오면
조금은 덜어질까 우리의 누명
그날이 오면 나는 온 가족이 다 모여서 hit
누가 조금 늦게 오면 take another hit
평생 일만 해 온 울 아빠의 주름진
손에 쥐고 있었던 소주잔 내려놓길
서로 철창 하나 두고 싸운 개처럼
암것도 아닌 일로 핏대 세운 애처럼
싸울 일도 없어질 거야 웃고 지나갈 거야
파도 따라 흘러가는 배처럼
Za take my pain away
This the only way I stay sober 나의 숨을 뱉어
아쉬운 게 없는 줄 알았는데
연기 속에 나의 외로움이 잘 보이네 Oh
어쩔 수가 없어 Ima stoner
죄인이란 단어가 내 목을 조여
사람들이 감시해도 Ima stoner
너희들도 알 거야 그날이 오면
You can’t run off with my swag, yeah that’s my style
Making music smoking weed that’s my lifestyle
Making music smoking weed that my life now
Making music smoking weed that’s my life bro
15% off a open Geico
It be dark outside where the light go?
23 on the shoes feel like Michael
I be sleeping thru the day work at night bro
I won’t get the pack if it ain’t got a nose
Made a couple bands and I spend it on clothes
You get couple hunnids and you spent it hoes
50% when I get in the Bows
Za take my pain away
This the only way I stay sober 나의 숨을 뱉어
아쉬운 게 없는 줄 알았는데
연기 속에 나의 외로움이 잘 보이네 Oh
어쩔 수가 없어 Ima stoner
죄인이란 단어가 내 목을 조여
사람들이 감시해도 Ima stoner
너희들도 알 거야 그날이 오면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