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saucing in my bands
I’m Dripping, no lie, no cap
She’s like money dance
I make it racks 가사 전부 fact
치밀해 아무도 모르게
I feel like ADHD
정신 산만하지 비트 위 lit
끽 해봤자지 말했잖아 I make it bands
가망없네, 넌 접어 랩
My outfit 챙긴 뒤 pass out
Rockstar lifestyle 팔아
내 목소리 나오는 spirit
Bitch That’s fucking noise
Yeah I’m on the move
지나가면 막히는 숨
Dead girl, look’s like zombie
창백한 얼굴이 마치 bitch
I’m saucing in my bands
I’m Dripping, no lie, no cap
왜그래 재미없게
내 밑엔 Rick Owen’s
Bitch I’m ADHD
I gotta rack and pain on me
이제 알겠어 wu wah
정신상태 rock up
혼자 써가는 Drama
분명 오지 PTSD
선과 악을 구별해 karma
내 죄를 씻어야지
가늠이 안 가 내 brain
so my homie‘s stacking on track
음악이 전부인 내 인생에
껴들어 어딜 get out my way
매일 이런 소리 art처럼 make
닥쳐 이젠 rock that shit
이제야 오니 feel이?
Beat 위에 건배 I raindance
Yeah I’m on the move
내가 지나가면 막히는 숨이 떨리지
입으로 내뱉는 연기 ADHD
I’m saucing in my bands
I’m Dripping, no lie, no cap
왜그래 재미없게
내 밑엔 Rick Owen’s
Bitch I’m ADHD
I gotta rack and pain on me
이제 알겠어 wu wah
정신상태 rock up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