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VOMIT IN GOYARD - 키드밀리 (Kid Milli) & 트레이드 엘 (Trade L)


Flash 꺼도 돼, I got a watch B**ch, I'm down for whatever My tolerance through the roof, nonstop Shawty keep on calling me Sorry, 나중에 연락드려도 될까요 Ride matte black motorcycle 같은 목적지, 내 친구들과 정말 다 태웠어, 이걸 in a week I'm picking out new Goyard If we on the same track 넌 그날 집에 가겠지, that must be gore 아무도 없는 이 구장에서 난 넣고 싶지 않아, goal 그녀들은 always mad 그녀들은 always 매워 일단 체한 속을 게워 마음이랑 달리 nice weather 자기야, 걸어줘 금메달 염소 가죽, 이건 아냐 fake leather Whole city, 일단 두 발을 내려 Trap, trap, 순수한 ego 다 베려 이제 허슬은 그만해도 됐어 그녀가 원해서 했어 내 목소리는 여기저기 울려 퍼져, 관객석 좋은 음악 들렸다면 아마 that's us (Yea) 만 번 생각해도 that's us 다 되는 게 아니지, 떼써서 안 보여, where you at, haters I'm a BABY CACTUS 내 가사 다 옮겨서 책 써 대충 흘려보내기엔 bar가 너무 적잖아 I'm f**kin' next up 다른 언어 발음하는 그녀도 벗겨 Flow는 물어보게 만들어줘, 그때 배경 질렸어 Rollie, 이건 그냥 minimum Filter 없이 뱉어, 우리끼리면 사선을 건넜지 when I was young 신한테 물어봤는데 대답 없어 늘 빠르게 달렸지, 내가 먼저 너무 취해서 잠들었어, 얘가 만져 심장은 Chrome으로 새까매져 I live in your dreams Check out my songs Flash 꺼도 돼, I got a watch B**ch, I'm down for whatever My tolerance through the roof, nonstop Shawty keep on calling me Sorry, 나중에 연락드려도 될까요 Ride matte black motorcycle 같은 목적지, 내 친구들과 정말 다 태웠어, 이걸 in a week I'm picking out new Goyard If we on the same track 넌 그날 집에 가겠지, that must be gore 아무도 없는 이 구장에서 난 넣고 싶지 않아, goal 그녀들은 always mad 그녀들은 always 매워 일단 체한 속을 게워 친한 척 됐어 Need me some Adderall You’re not on my radar now, 마치 Rocky Hit it one time, 난 hero야, f**k 몇 달 빈털터리 됐어도 Got th**s in the lobby 0이 내 tat like I move that dope 0 in the bank 0 in the bank (0 in, 0 in, 0 in) Back in the lab with stacks like mountains Hate 더 벌어, highest, Yao Ming What you gonna do about me poppin’? Tank tee off, 자기 hold up, postin’ 꿇어 봐, Scooby Doo s**t 시식 코너, Oral-B래 내 ** 또 what you gonna do about me poppin’? 이게 toppin’ 새로운 식구도 됐어 **들 맘에 드는 새* 없어 (Oh yeah, oh yeah) Goyard에 매장 내 지폐 (Coppin’, coppin’, coppin’) Coppin’ that 빈털터리식 (Popped it, popped it) Popped it, pop, hold up 반 of a bean, Paris에서 봤다며 날 알아, 기억나 명함에 신발 자국 남겼던 거 Flash 꺼도 돼, I got a watch B**ch, I'm down for whatever My tolerance through the roof, nonstop Shawty keep on calling me Sorry, 나중에 연락드려도 될까요 Ride matte black motorcycle 같은 목적지, 내 친구들과 정말 다 태웠어, 이걸 in a week I'm picking out new Goyard If we on the same track 넌 그날 집에 가겠지, that must be gore 아무도 없는 이 구장에서 난 넣고 싶지 않아, goal 그녀들은 always mad 그녀들은 always 매워 일단 체한 속을 게워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