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지 그랬어 그게 그렇게 싫었다고
왜 말이 아닌 표정이 다냐고
너 카페서 울면 어떻게 해? 또 난
지금 이별은 못 버티겠어
너와 킥킥 대고, 씩씩 댔던 밤
솔직히 내가 제일로 좋아하던 건데
늦었잖아 널 보면
Let’s cry for tonight
Let’s cry, I’m alright
Let’s cry, hold me tight
Let’s cry, I’ll be alright
Let’s cry for tonight
Let’s cry, I’m alright
Let’s cry, hold me tight
Let’s cry, I’ll be alright
너는 잘 모르겠지
늘 나의 밤은 so slow back
이해를 바랐지
But 넌 ‘뻔한 얘긴 다음에 해’
Stuck, can’t get away
못 참겠지 더는 stuck, can’t get away
아무렇지 않게 미뤄진 맘을 비워
네가 없어도 살아갈 내일을 상상하곤 해
Realize? Get through tomorrow
먼저 말할게, we’re done, hope you realize
여기까지만 해, 한 번 더 더 해봤자
이기적인 넌 마지막까지 네 생각에 늘 바쁘지
나만 널 생각하고
너 없이 어떻게 해?
넌 잘 살 거잖아
변하지 말쟀잖아
다 끝났잖아
내일이 오기 전에 하루만 더 있어주라
Let’s cry for tonight
Let’s cry, I’m alright
Let’s cry, hold me tight
Let’s cry, I’ll be alright
Let’s cry for tonight
Let’s cry, I’m alright
Let’s cry, hold me tight
Let’s cry, I’ll be alright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