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e, where you at?
lookin' for you, but you are gone
take pills like 1, 2
why you go, 나만 둬 넌
또 가버리고 말아
날 잊은 거 난 다 알아
너가 그러면 나는 다시 널
그려야하잖아
got no memory in ma melody
갖고 가 멀리 보이지 않게
got no memory in ma melody
갖고 가 멀리 더, 더, 더
uh yeah, 널 원해 난
puff 해 계속 til i die
club에서 난 죽어가
Instagram에선 웃어 그냥
uh yeah, tryna doubt
내가 가고 나서 울었다며
그래놓고 넌 다른 남자를
날 잊어서 너가 웃는다면
yeah, I'll be ok right now,
I burn that letters
that you write to me
(burn that)
It'll be not true that I'm not who
can't forget you
oh baby, when I close ma eyes
I can hear all your sounds
그러니 떠나가지마 내게서
아무렇지 않은 척 애써
해보려 해도 안돼
꿈에 너가 나와서 잠을 깨
내가 더 잘할게 돈도 더 벌은 뒤에
너에게 말할게 다시 내게
이제와서 try
잃고나서야 너가 소중한지를 알아
너가 없는 club에 난 hop out
너가 없는데 너를 찾아
Babe, where you at?
lookin' for you, but you are gone
take pills like 1, 2
why you go, 나만 둬 넌
또 가버리고 말아
날 잊은 거 난 다 알아
너가 그러면 나는 다시 널
그려야하잖아
got no memory in ma melody
갖고 가 멀리 보이지 않게
got no memory in ma melody
갖고 가 멀리 더, 더, 더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