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으면서 해 트랩
요샌 음 다들 좋다해
웃고 있지 말고 빨리 해
잘하고 싶음 지금 잘해
그녀 고양이처럼 도도해
못된 고양이 하나 해줄래
슬 졸린데 이제 가줄래
난 돈을 싣고 나를래
I feel like mooky we smoking og
버려 tag but they notice
네 적금 on me
yeah 돈콜미 like yd
Were like family
완전 로우키
아빠는 내 걱정하는중
bad bad 호 설명이 필요없어
다들 웃잖아 좋은생각만해 걱정 할 시간 없어
니 해라 난 필요 없어
they like this and that 러버보이 너무 변했어
You don't know me
난 결제할때 현금써
왜 fl 아닌데 팅겨
I need more time no 송백경
스타일 여자 넌 다 빼껴
장비는 바껴도 난 안바껴.
Getting munyun it's long way
started from mud finna drink that
난 애교 빼면 시체
smoking on big pack
why they caring so much
I'm in fantasy
Purple promethazine
걔는 fan of me
Pour that bubbly
she wants cuddling
that's why she calling me
왜 늦게왔는지
그 얘긴 뻔하지
that's why she hating me
that's why she hating me
baby 넌 hell on me
It's just me and Benjamin
sxx fell in love with me
연기s all over me
I feel like mooky we smoking og
버려 tag but they notice
네 적금 on me
yeah 돈콜미 like yd
Were like family
완전 로우키
아빠는 내 걱정하는중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