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웠지 매일 밤
(어려웠지 매일 밤)
매일 밤마다 난 긴장
(밤마다 난 긴장)
머리에는 피가
(머리에는 피가)
안 돌았었지, 내 시간
(안 돌았었지, 내 시간)
I'm feelin' like I'm dyin'
I'm feelin' like I'm dyin'
I'm feelin' like I'm dyin'
I'm feelin' like I'm dyin'
I wanna cry
오늘은 wanna cryin'
I'm feelin' like I'm dyin'
I'm feelin' like I'm dyin'
아무것도 없어
내겐 아무것도 없어
월세가 밀려서
쫓겨날 뻔도
집엔 불이 났어
생필품 못 샀어
Ay, 맘이 아펐어
내 맘이 다쳤어
아무도 안 알아줬어
언제나 나 혼자였어
고립돼갔지 난 점점
I'm alone
보고 싶어 엄마가
보고 싶어 아빠가
난 머리가 나빠서
다시 책상에 앉아
털썩
어려웠지 매일 밤
(어려웠지 매일 밤)
매일 밤마다 난 긴장
(밤마다 난 긴장)
머리에는 피가
(머리에는 피가)
안 돌았었지, 내 시간
(안 돌았었지, 내 시간)
I'm feelin' like I'm dyin'
I'm feelin' like I'm dyin'
I'm feelin' like I'm dyin'
I'm feelin' like I'm dyin'
I wanna cry
오늘은 wanna cryin'
I'm feelin' like I'm dyin'
I'm feelin' like I'm dyin'
I feelin' like I die
정말 죽을 뻔 했다는 말
아냐 농담
내 가사는 다 No cap
Feelin' like I die
나도 알아 전부 거짓말
같은 이야기
아무도 내 말은 믿지 않지
보여줘야만 알지
어쩌면 눈에 보이는 건 늘 사치뿐
어쩌면 이 사치품
별거 아녀 보여도, uh
이건 내 이십 대
천천히 다 보여줄게
상재도 이젠 보여줄 때
hmm, 지금이라니까
돈 벌어올 때
어려웠지 매일 밤
(어려웠지 매일 밤)
매일 밤마다 난 긴장
(밤마다 난 긴장)
머리에는 피가
(머리에는 피가)
안 돌았었지, 내 시간
(안 돌았었지, 내 시간)
I'm feelin' like I'm dyin'
I'm feelin' like I'm dyin'
I'm feelin' like I'm dyin'
I'm feelin' like I'm dyin'
I wanna cry
오늘은 wanna cryin'
I'm feelin' like I'm dyin'
I'm feelin' like I'm dyin'
(I'm feelin' like I'm dyin'
I'm feelin' like I'm dyin'
오늘은 wanna cryin'
I'm feelin' like I'm dyin')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