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추한 face
취해 난 휘청여 모난 채
척하지 마 너 똑같잖아
뒤돌아서면 곧바로 변하는 게
뻔한 얘긴 듣기 싫어 너무
지금 됐어 나 살기도 복잡해
왜 이렇게 말이 많어
죽고 싶단 말을 입에 달고 사는
사람치고 겁 많지 yo
비교들은 지겹도록 많이 하고
남이 느낄 불행에는 무관심해
어서 나온 거야 너 같은
녀석들은 뭐 답도 안 나와
이런데도 인류애가 바닥 안쳐 너 같음?
아찔해 매일이 어차피 내일이면
누구였더라 하며 흘러갈 걸
악착같이 물어 난도질해
끝이 보이지가 않는 혐오의 마라톤
그래 뭐 오케이
이쯤 돼도 모르면 죄야
너의 무진 정말 민폐야
뭣도 모르고 설치지 맨날
야 그렇게만 하면 너는 주변에서 제일가는
멍청이로 거듭나겠지
결국 주변엔 아무도 없이 너 혼자
밥 먹고 살아가는 존재나 되겄지
야 그렇다고 남한테 너 피해주면 안 돼
넌 반드시 돌려받아 절대
카르만 있으니까 너가 하는 선택
ぜったい 따라간다니까 너 언젠가는 꼭 yo yo
알고 있음 뭐해?
그래봤자 똑같을 거야 넌 어제도
그랬고 내일도 뭐 same like always
어머나 한결같은 널 위해 건배
All I got is pain yuh
and the bad news
Thought I saw another illusion
like a Back Room
몰라 그냥 살아버려 대충
all my instincts got arrested
I know life’s like a game
searching for my enemy
feel like losing memory
I’m gonna kill the narrative
It’s gon’ be my therapy
사라질거야 이 괴로움이
look at me now 위태롭지
need another remedy
Thinkin' 'bout all the things that I said
I couldn't make it
Thinkin' 'bout all the things that I said
I couldn't change it
Knowin' that I need them
I need you
All I got is pain yuh
and the bad news
Thought I saw another illusion
like a Back Room
몰라 그냥 살아버려 대충
all my instincts got arrested
I know life’s like a game
searching for my enemy
searching for my enemy
searching for my enemy
searching for my enemy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