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drop
love drop
If you can feel it now
I can’t belive it now my mind
[verse 1]
더 빛나도록 널
숨죽여 지켰어
모두가 잠드는
그림자 한 점 없는
모든 순간에
깊은 어둠에
내 곁에서 더
환히 빛날 수 있게
[pre chorus]
Can you feel love
곁에서 매일 밤 너를 지켜주는데
Can you feel love
let me know
If you can feel it now love drop
[Chorus]
If you can feel it now love drop
If you can feel it now love drop
[verse 2]
먹구름도 비바람도
너와 함께라면 romance
너도 알잖아 우리 함께면
더 빛날 수 있다는 걸
Follow me 너와 함께면
아름다운 한편의
Love story you and i
둘이서 만들어
아름다운 황혼빛 밤을
[pre chorus]
Can you feel love
곁에서 매일 밤 너를 지켜주는데
Can you feel love
let me know
If you can feel it now love drop
[chorus]
If you can feel it now love drop
If you can feel it now love drop
Fallin love in love
Fallin love in love
Fallin love in love
If you can feel it now love drop
Fallin love in love
Fallin love in love
Fallin love in love
If you can feel it know love drop
[bridge]
풍경 안에서
마주 보는 너의
조각 같은 모습은
한 장의 그림보다도 더
내 마음을 더 울려
더 빛나도록
널 지키도록
내 품 안에서 환히 빛나줘
너와 함께 걸으며 빛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chorus]
Love drop
If you can feel it now love drop
If you can feel it now love drop
I can’t stop loving you
I can’t stop loving you
I can’t stop loving you
If you can feel it now love drop
I can’t stop loving you
I can’t stop loving you
I can’t stop loving you
If you can feel it now love drop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