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그래, 너는 할 수 있어 (아브라스따마까스띠뽀) (Yes, You Can (Abrasta-Macastippo) - 정승제 (Jung Seungje) & 제이레빗 (J Rabbit)


요란한 적막과 어색한 공기와 내 안의 작은 떨림 간절한 마음과 모두의 기도가 어제와는 또 다른 용기 정답은 늘 한 가지 해답은 수만 가지 나만의 확신이 필요해 변하는 건 없다고 포기하기도 했지 셀 수도 없을 만큼 겁먹을 필요 없어 두려워하지 마! 수많은 어제와 오늘의 널 믿어봐 그래, 너는 할 수 있어 아무도 막을 수 없어 무엇이든 꿈꿀 수 있어 Stand by me, I’ll stand by you 그래, 너는 할 수 있어 쉽게 쓰러지지 않아 cuz you stand by me, so I’ll stand by you so I’ll stand by you 잠시 길을 잃어도 다시 나로 돌아갈 단순한 공식이 필요해 크고 작은 실수도 과정일 뿐이라는 걸 알게 해 줄 단단한 믿음 주저할 필요 없어 널 의심하지 마! 그래, 당당하게 너의 길을 걸어가 그래, 너는 할 수 있어 아무도 막을 수 없어 무엇이든 꿈꿀 수 있어 Stand by me, I’ll stand by you 그래, 너는 할 수 있어 쉽게 쓰러지지 않아 cuz you stand by me, so I’ll stand by you 그래, 우린 할 수 있어 아무도 막을 수 없어 우린 뭐든 될 수 있어 stand by me, I’ll stand by you 그래, 우린 할 수 있어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 cuz you stand by me, so I’ll stand by you cuz you stand by me, so I’ll stand by you (cuz you stand by me, so I’ll stand by you) 아브라스따마까스띠뽀 아브라스따마까스띠뽀 아브라스따마까스띠뽀 그래, 너는 할 수 있어 아무도 막을 수 없어 무엇이든 꿈꿀 수 있어 stand by me, I’ll stand by you 그래, 우린 할 수 있어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 cuz you stand by me, so I’ll stand by you 아브라스따마까스띠뽀 아브라스따마까스띠뽀 (cuz you stand by me, so I’ll stand by you) 아브라스따마까스띠뽀 아브라스따마까스띠뽀 (cuz you stand by me, so I’ll stand by you) 아브라스따마까스띠뽀 아브라스따마까스띠뽀 그래, 너는 할 수 있어 stand by me, I’ll stand by you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어린 날의 소회 (Unlonging) - 정우 (Jungwoo)

일그러진 마음 들끓는 욕망 변해가는 삶 속에 헤매는 젊음 어두워진 밤 기울어가는 달 메마른 소망 못되게 날 미워한 마음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짙게 내린 안개를 가르는 발걸음 쉼 없이 널 향했던 내 시선들 아무도 모르게 애태우던 겁 많은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자랑 나의 젊음 눈부시게 찬란했던 찰나의 청춘 고이고이 묻어둘 어린 날의 소회 나의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나의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