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집힌 네모 빛은 bright
가려진 lip your lip
잠시도 뗄 수 없는 eye
기다려 너의 마지막
난 낯설어져 move be little freaky
I just need to calm for myself
이 느낌 정말 신비 로운 something
머릿 속에 채워진 네 text
하루 종일 control 못해 feeling up and down
(I'm in a bind)
아무 말도 없어 그저 Top line up and down
new issue issue 띵동 알림 talk~
new issue issue 너로 가득 해~
take me high~
(can you take me high can you drop me off there)
take me high~
(can you take me high can you drop me off there)
take me high~
(can you take me high can you drop me off there)
take me high~
(can you take me high take me high take me high)
hi so deep 이 밤은 maybe maybe
hi 썼다 지웠다 손 끝엔 진동만
뒤엉킨 시간 속 more stay cool
my mind’s on you 투명한 선을 따라
i run it run it 끝 까지
이 퍼즐 속에 퍼진 너의 향기
I just need to calm for myself
또 소리 없이 다가 오는 typing
처음 으로 써본 이모지
하루 종일 control 못해 feeling up and down
(I'm in a bind)
아무 말도 없어 그저 Top line up and down
new issue issue 띵동 알림 talk~
new issue issue 너로 가득 해~
무 중력 같은 공간 little twinkle
별빛들이 수 놓은 space
if you looking for au rora 바로 옆에
손이 닿은 순간 light up now babe~
I miss you miss you Do you miss me too?
I miss you miss you 너로 가득 해~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