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barely staying patient
I’m losing it inside my head
Caught up in your sensation
My true desire is in red
적당히 해 pretty 내 심장이 놀래 baby
baby 거기까지만
내 호흡 딸려 막
거짓말로는 티가 가려지지 않아 ever
Uh, girl, 나는 네가 없으면
부서지기 쉬운 모래성인걸
미쳐간다는 건 널 알게 된 후에
내가 알게 됐던 것
뭔 말이 필요해?
Blind blind 눈이 멀어질 것 같아 백날
널 볼 수 없게 되면 어쩐담
뭐 네가 책임져야지 내 삶
Oh baby I want you to see me now
I’m barely staying patient
I’m losing it inside my head
Caught up in your sensation
My true desire is in red
적당히 해 pretty 내 심장이 놀래 baby
baby 거기까지만
쉿! 이제부터 내가 lead 해
What you doin’? 아마 sweet home?
다 가질 거야 너의 모든 것은 frame 속에 갇힌
Versace in Saatchi
사진 찍어봐 난 V, oh! pose (김치!)
걱정 마 네가 주인공이니까
널 위해 날 준 거니까
애교 섞인 말 이건 so amazin’
나지막이 말해 난 더 원해 이제
나의 품속은 이미 전석 매진
바라는 게 많아도 이해해줘 날
I’m barely staying patient
I’m losing it inside my head
Caught up in your sensation
My true desire is in red
적당히 해 pretty 내 심장이 놀래 baby
I’m barely staying patient
I’m losing it inside my head
Caught up in your sensation
My true desire is in red
적당히 해 pretty 내 심장이 놀래 baby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