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안 들리네 멀리선, 니가 뭐라 말하는지
여기 오진 말고 멀리서, 부담스러울 것 같아
왜 뒤돌아서서 아무 말 없이 떠나가는 게
맘대로 되질 않아 비웃음만 사버렸을 땐
잘 안 들리네 멀리선 니가 뭐라 말하는지
He said, I don’t wanna be myself
I don’t rush for the end
I don’t rush for the end
cause I want to stand on the edge
Then I could pretend I never saw you before
더 하얗게
잘 안 보이네 멀리선, 니가 뭘 하고 있는지
여기 오진 말고 멀리서, 부담스러울 것 같아
늘 애매한 말로 날 헷갈리게 만드는 게
차라리 내겐 편했다고 생각하게 됐을 땐
잘 안 보이네 멀리선, 니가 뭘하고 있는지
I said, I don’t wanna be myself
I don’t rush for the end
I don’t rush for the end
cause I want to stand on the edge
Then I could pretend I never saw you before
더 하얗게
니가 말했던, 우리가 봤던,
그때 그 미소가 사라지네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