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다 한 말이 있어
One more line
너에게 닿기를
편지 끝에 my name
작게 적고 나서
괜히 다시 turn back
한 줄 더 써 내려가
오늘 하루는 okay
근데 좀 이상해
Every little moment
너로 가득했나 봐
농담처럼 I’m fine
웃어 보려 해도
마침표 뒤에 남은 말
아직 끝나지 않아
그땐 몰랐어
Love was so simple
보내고 나서야
I miss you more and more
늦은 걸 알아
But I can’t let go
접어 둔 마음이
다시 너를 불러
P.S. I still love you
못다 한 말이 여기 남아 있어
P.S. I still need you
우리의 계절이 아직 숨 쉬어
끝난 줄 알았던 story
But you’re still in my memory
P.S. I still love you
마지막 줄에 널 적어
Oh-oh, one more time
너에게 닿을까
Oh-oh, in my heart
아직 널 불러
별일 없단 message
사실 다 거짓말
혼자 걷는 밤마다
I hear your voice again
괜찮다는 그 말
너무 짧았나 봐
접어 둔 종이처럼
My heart keeps folding in
혹시 너도 가끔
Think about me too?
우리 마지막 장면을
다시 꺼내 볼까
P.S. I still love you
못다 한 말이 여기 남아 있어
P.S. I still need you
우리의 계절이 아직 숨 쉬어
끝난 줄 알았던 story
But you’re still in my memory
P.S. I still love you
마지막 줄에 널 적어
If we meet again
아무렇지 않은 척
“잘 지냈어?” 하고
웃어 보이겠지만
Deep inside my heart
접어 둔 작은 note
너에게 건네며
I’ll say it one last time
P.S. I still love you
시간이 가도 지워지지 않아
P.S. I still miss you
너 없는 밤이 아직 익숙지 않아
마지막 편지 끝에
I wrote your name again
P.S. I still love you
마지막은 너였어
P.S. one more thing
네가 행복했으면 해
But if you still want me
Come back to me someday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