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봐 널 anymore
Its timing
처음 볼 때 니 모습
난 반했지
얼마나 남았는지도 몰라 이 밤이
How do I let u go but 나 지금 가야돼 빨리
Show me how love
Still Im countin’
Curtains fall,
I go wildin’
가르칠라고 들지마 lil bi**h you’re nothin’
I don’t f**k with broke bi**h
look like 흔한 barbie
Show me how love
Still Im countin’
Curtains fall,
I go wildin’
가르칠라고 들지마 lil bi**h you’re nothin’
I don’t f**k with broke bi**h
look like 흔한 barbie
필요없어 우린 말 한마디 마지막처럼 쭉
기억이 안 나는 것처럼 아무 일 없는 듯
안 나눠 whatever 아침이 되면 다 끝
못 넘기지 세번 여기 너무도 cool
전부 걸어 four bars 이해 못 해 넌 절대
Ma point of view never switch,
I can see the one thing that’s rap
내 바지 always sag I’m running off this track
더 멀리 가려해 쟤네가 파는 약처럼 위로 높게
All ma Brodies 함께 아침을 이건 like breath
한 명 빠짐없어 성공을 위해 한 team
너랑나랑 어떻게 같이 가 지금
난 떠나 여길 아침에
못 봐 널 anymore
Its timing
처음 볼 때 니 모습
난 반했지
얼마나 남았는지도 몰라 이 밤이
How do I let u go but 나 지금 가야돼 빨리
Show me how love
Still Im countin’
Curtains fall,
I go wildin’
가르칠라고 들지마 lil bi**h you’re nothin’
I don’t f**k with broke bi**h
look like 흔한 barbie
Show me how love
Still Im countin’
Curtains fall,
I go wildin’
가르칠라고 들지마 lil bi**h you’re nothin’
I don’t f**k with broke bi**h
look like 흔한 barbie
All ma Brodies 함께 아침을 이건 like breath
한 명 빠짐없어 성공을 위해 한 team
너랑나랑 어떻게 같이 가 지금
난 떠나 여길 아침에
Show me how love
Still Im countin’
Curtains fall
I go wildin’
가르칠라고 들지마 lil bi**h you’re nothin’
I don’t f**k with broke bi**h
look like 흔한 barbie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