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 the sky
touch the sky, sky, sky
nobody act like me
I'm the best, I'm the hottest in this scene
touch the sky
touch the sky, sky, sky
yeah Imma dream snatcher, yeah Imma livin' legend
내 삶 날 위해서 살다 죽기로 했어
내 가족 위해서 난 뭐든 준비됐어
tryna be me 근데 넌 항상 술 취해있어
날 비추는 light 무대 위에서 난 광인
내 전 line up에게는 미안해 너를 잊었어 이 party
난 매일 아침 눈 뜨고 나면 밀린 mail을 확인
(feelin' like i'm business man), 종이엔 날 위한 조항
이삿짐 항상 봐놨어 내일 올라갈지 몰라서
너넨 왜 명품관에 매일 가니 엄마 졸라서
못하는 걸 넌 안 하는 척, 불러봐 아빠라고 son uh uh
(너와는 값어치가 달라 마치 원화 and dollar uh uh)
186/80kg 국보 1호 mic killer
인생은 언제나 기로 그걸 뚫고 나가는 시도
안 보여 너의 shadow, cause 작업 문의가 쇄도
난 너가 닿을 수 없는 위치, 너의 가짜 목걸이에 쇳독 b****
put your m******* hands in the air
till your hands touch the sky, put your hands in the air
touch the sky
touch the sky, sky, sky
nobody act like me
I'm the best, I'm the hottest in this scene
touch the sky
touch the sky, sky, sky
부정적인 놈이 제일 싫어 난 homie
누가 꿈 이뤘다 하면 뒤에서 시기해 넌 토 나오지
남 탓 좀 그만해 너 잘될 수 있어 나만이 switch up
누가 날 바꿔주지 않아 믿을 건 오직 너한테 있어
10년 됐어 microphone 잡아본 지 어느새
그때만 해도 난 몰랐지 남들처럼 내 꿈에 대해
더 맞는 길이 있었나 찾아봤었지만 어느 게
그저 마음 따라가기만 했어 자 이제 여기에 내 씨를 뿌려
내 삶 강 건너 불구경이었지만 벗어던져 무명
재미로 했었지만 이젠 받아들여 숙명
f*** all that s*** 닿을 때가 됐어 난 외침이 들려
"누가 뭐라 하든지 네 길을 가렴."
설령 내 친구들 다 관둔대도 변치 않아
엄마, 아빠 반대 뒀을 때도 떳떳하게 이 길을 갔어
내 앞에 놓여있는 베레모 피할 생각 없이 제대로
너가 닿을 수 없는 level로 yeah i touch the sky
put your m******* hands in the air
till your hands touch the sky, put your hands in the air
touch the sky
touch the sky, sky, sky
nobody act like me
I'm the best, I'm the hottest in this scene
touch the sky
touch the sky, sky, sky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