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내 목에 kiss 했어 마치 dracula
도저히 말릴 수가 없었지 cuz I'm popular
목이 따끔거려 따끔 따끔 따끔거려
가끔 넌 she like 아주 가끔 가끔 넌 she like
그녀가 내 목에 kiss 했어 마치 dracula
도저히 말릴 수가 없었지 cuz I'm popular
목이 따끔거려 따끔 따끔 따끔거려
she like dracula she like dracula
송곳니가 뾰족한 그년 dracula
she used to pop the x pill 그래서 난 밤에 불러
걘 하얗고 키도 크고 예쁘고 과분하지
but I can do this rap shit 게다가 한글로
벌었으니까 hit da 쌤쌤이 게다가 내
all the tracks are not the same
69 되는 셈이지
악어새와 악어 같은
Luigi & Mario 같은
She is a Good partner
Damn am I rockstar ?
그녀가 내 목에 kiss 했어 마치 dracula
도저히 말릴 수가 없었지 cuz I'm popular
목이 따끔거려 따끔 따끔 따끔거려
가끔 넌 she like 아주 가끔 가끔 넌 she like
그녀가 내 목에 kiss 했어 마치 dracula
도저히 말릴 수가 없었지 cuz I'm popular
목이 따끔거려 따끔 따끔 따끔거려
she like dracula she like dracula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