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Girls Day - Something





걸스데이/Girls Day
So Jin | Yu Ra | Min Ah | Hye Ri
걸스데이 미니앨범 (Girls Day Mini Album)
[2014.01.03]
Dream Tea Entertainment | LOEN Entertainment


작사/Lyrics: 이단옆차기/Double Side Kick
작곡/Composer: 이단옆차기/Double Side Kick


# KOREAN | ROMANIZATION #

Dont you look into my eyes and lie again
I’m sick of being alone
(Come in)
(Ah ha~ Ah ha~)
(Ah ha~ Ah ha~)

흔들리는 표정 말투에
Heundeullineun pyojeong maltue
넌 뭔가 있는 듯해
Neon mwonga ittneun deuthae
니 몸에 베인 낯선 향기에
Ni mome bein natseon hyanggie
뭔가에 홀린 듯해
Mwongae deullin deuthae

내 촉에 찔리나봐
Nae choge jjilinabwa
허를 찌르니까 넋이 나가
Heoreul jjireunikka neokshi niga
앞 뒤가 이랬다 저랬다 왜 그러니
Ap dwiga iraettda jeoraettda wae geureoni

내 촉에 찔리나봐
Nae choge jjillinabwa
허를 찌르니까 넋이 나가
Heoreul jjireunikka neokshi naga
왜 덜컥 겁이나 이 손 놔 날 속이지 마
Wae deolkeok geobina I son nwa nal sogijima

나만 몰랐었던 Something
Naman mollasseottdeon Something
분명히 느껴져 Must be something
Bunmyeongji neukkyeojyeo Must be something
워 워 워~
Wo wo wo~
뻔한 너의 거짓말
Ppeonhan neoui geojitmal
그만 여기까지만
Geuman yeogikkajiman
Nothing its something
Stop it~ no uh~ ~~


흐린 하늘 속 그 무지개
Heurin haneul sok geu mujigae
슬피 우는 피아노
Seulpi uneun piano
니 몸에 베인 낯선  향기에
Ni mome bein natseon  hyanggie
뭔가에 홀린 듯해
Mowngae heullin deuthae

내 촉에 찔리나봐
Nae choge jjilinabwa
허를 찌르니까 넋이 나가
Heoreul jjireunikka neokshi niga
앞 뒤가 이랬다 저랬다 왜 그러니
Ap dwiga iraettda jeoraettda wae geureoni

내 촉에 찔리나봐
Nae choge jjillinabwa
허를 찌르니까 넋이 나가
Heoreul jjireunikka neokshi naga
왜 덜컥 겁이나 이 손 놔 날 속이지 마
Wae deolkeok geobina I son nwa nal sogijima

나만 몰랐었던 Something
Naman mollasseottdeon Something
분명히 느껴져 Must be something
Bunmyeongji neukkyeojyeo Must be something
워 워 워~
Wo wo wo~
뻔한 너의 거짓말 (Ah~)
Ppeonhan neoui geojitmal (Ah~)
그만 여기까지만
Geuman yeogikkajiman
Nothing its something
Stop it~~ no uh~ ~~

사랑을 쉽게 얻으려고 하지 마
Sarangeul shwibke eodeuryeogo hajima
후회 (Ah~) 하지 마 (하지 마)
Huhoe (Ah~) hajima (hajima)
속이고 여자 또 울리는 넌 여기까지
Sogigo yeoja tto ullineun neon yeogikkaji
Bye bye bye out

나만 몰랐었던 (아~) Something
Naman mollasseottdeon (ah~) Something
(
나만 몰랐었던)
(naman mollasseottdeon)
분명히 느껴져 Must be something
Bunmyeongji neukkyeojyeo Must be something
워 워 워~
Wo wo wo~
뻔한 너의 거짓말 (Ah~)
Ppeonhan neoui geojitmal (Ah~)
그만 여기까지만
Geuman yeogikkajiman
Nothing (Ah uh~) its something (Hey~)
Stop it~~ no uh~ ~~

내가 준 사랑이 넌 우스웠니
Naega jun sarangi neon useuwottni
내가 준 사랑이 지겨워졌니
Naega jun sarangi jigyeowojyeottni
니 앞에서 보이기 싫어
Ni apeseo boigi shirheo
참았던 눈물
Chamattdeon nunmul

내가 준 사랑이 넌 우스웠니
Naega jun sarangi neon useuwottni
내가 준 사랑이 지겨워졌니
Naega jun sarangi jigyeowojyeottni
우린 여기까지니
Urin yeogikkajini
우린 여기까지니~ ~~
Urin yeogikkajini~~~

달빛소녀-현지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 ENGLISH TRANSLATION #
Don’t you look
Into my eyes and lie again
I’m sick of being alone

Your shaking face and words
Seems like something is up
A strange scent is all over your body
Seems like you’re possessed by something

Maybe you felt guilty at my guess
I caught you off guard and you’re so out of it
Your story keeps changing here and there, what’s wrong with you
Maybe you felt guilty at my guess
I caught you off guard and you’re so out of it
Why, are you scared all of a sudden?
Let go of my hand, don’t lie to me

I was the only one who didn’t know about this something
I clearly feel it, must be something
Your obvious lies, it’s over
Nothing, it’s something, stop it

That rainbow inside the gray skies
The sadly crying piano
A strange scent is all over your body
Seems like you’re possessed by something

Maybe you felt guilty at my guess
I caught you off guard and you’re so out of it
Your story keeps changing here and there, what’s wrong with you
Maybe you felt guilty at my guess
I caught you off guard and you’re so out of it
Why, are you scared all of a sudden?
Let go of my hand, don’t lie to me

I was the only one who didn’t know about this something
I clearly feel it, must be something
Your obvious lies, it’s over
Nothing, it’s something, stop it

Don’t try to gain love so easily
Don’t regret
You deceived and made a girl cry
You’re only up till here
Bye bye bye out

I was the only one who didn’t know about this something
I clearly feel it, must be something
Your obvious lies, it’s over
Nothing, it’s something, stop it

Was the love I gave a joke to you?
Were you sick of the love I gave you?
I don’t want to show you the tears I held back
Was the love I gave a joke to you?
Were you sick of the love I gave you?
Are we over?
Are we over?


Lyrics by music.daum.net |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 Indonesian Translation by JH_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