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GOT7 - U Got Me



GOT7
Mark | JB | Jackson | Jr. | Young Jae | Bam Bam | Yu Gyeom
[2014.06.23]
JYP Entertainment | KT Music



# KOREAN | ROMANIZATION #

오늘도 나는 너를 빤히
Oneuldo naneun neoreul ppanhi
내 눈빛이 더 빛나지 않니
Nae nunbichi deo bitnaji anhni

U Got Me U Got Me Good
U Got Me U Got Me Good

다 보여 너도 내게 반해
Da boyeo neodo naege banhae
네 눈빛이 지금 내게 말해
Ne nunbichi jigeum naege malhae

I Got U I Got U Girl
I Got U I Got U Girl

너무 달콤한 네가 나를 바라볼 때
Neomu dalkomhan nega nareul barabol ttae
이 순간만은 모두 멈췄으면 해
I sungan maneun modu meomchwosseumyeon hae

U Got Me
내 모든 걸
U Got Me nae modeun geol
U Got Me
네게 줄게
U Got Me nege julke
U Got Me 특별한 걸
U got Me teukbyeolhan geol
So just stop
그대로 있어주면 돼
So just stop geudaero isseojumyeon dwae

U Got Me
난 좋은 걸
U Got Me nan joheun geol
U Got Me
넌 다른 걸
U Got Me neon dareun geol
U Got Me
느낌이 오는 걸
U Got Me neukkimi oneun geol
U Got Me
U Got Me Good

I Got U
난 알아 Girl
I Got U nan ara Girl
I Got U
넌 빠진 걸
I got U neon ppajin geol
I Got U
날 믿어 Girl
I Got U nal mideo Girl
I Got U
I Got U Girl

올 듯 말듯 나를 긴장시켜 Baby
Ol deut maldeut nareul ginjang shikhyeo Baby
내 맘 돌리기엔 이미 늦어 Baby
Nae mam dolligien imi neujeo Baby
너라면 뭐든 It’s Okay
Neoramyeon mwodeun It’s Okay
그러니 더는 망설이지마
Geureoni deoneun mangseorijima
Please Don’t judge me

Just trust me now I’ll Show you how
너와 난 무엇보다도 조화로워
Neowa nan mueotbodado johwarowo
내 말 들어 Baby You’re making me crazy
Nae mal deureo Baby You’re making me crazy
내 옆에 널 두고파 I Need you here with me
Nae yeope neol dugopa I Need you here with me

너무 예쁜 네가 내게 다가올 때
Neomu yeppeun nega naege dagaol ttae
이 순간만은 모두 멈췄으면 해
I sungan maneun modu meomcheosseumyeon hae

U Got Me
내 모든 걸
U Got Me nae modeun geol
U Got Me
네게 줄게
U Got Me nege julke
U Got Me
특별한 걸
U got Me teukbyeolhan geol
So just stop
그대로 있어주면 돼
So just stop geudaero isseojumyeon dwae

U Got Me
난 좋은 걸
U Got Me nan joheun geol
U Got Me
넌 다른 걸
U Got Me neon dareun geol
U Got Me
느낌이 오는 걸
U Got Me neukkimi oneun geol
U Got Me
U Got Me Good

I Got U
난 알아 Girl
I Got U nan ara Girl
I Got U
넌 빠진 걸
I got U neon ppajin geol
I Got U
날 믿어 Girl
I Got U nal mideo Girl
I Got U
I Got U Girl

널 처음 보았던 그 순간 첫눈에 알았어 나
Neol cheoeum boattdeon geu sungan cheot nune arasseo na
Baby U got me falling
(Baby U got me falling girl)
이젠 내가 널 지켜줄게 좀 더 가까이
Ijen naega neol jikhyeojulke jom deo gakkai
Baby U know I Got It
(Baby U know I got It)

So lady tell me what you want
I'll try to get you what you want or maybe tell me what you like
I'll try to get you what you like cause you got me feeling so high
Imma make you be my girl no matter what it gonna take ha
yup I ain't no born player so why not give a shot I mean I ain't no liar
Reject me or take me it's your choice girl but I bet you'll go crazy with just my voice

너무 예쁜 네가 내게 다가올 때
Neomu yeppeun nega naege dagaol ttae
이 순간만은 모두 멈췄으면 해
I sungan maneun modu meomcheosseumyeon hae

U Got Me
내 모든 걸
U Got Me nae modeun geol
U Got Me
네게 줄게
U Got Me nege julke
U Got Me
특별한 걸
U got Me teukbyeolhan geol
So just stop
그대로 있어주면 돼
So just stop geudaero isseojumyeon dwae

U Got Me
난 좋은 걸
U Got Me nan joheun geol
U Got Me
넌 다른 걸
U Got Me neon dareun geol
U Got Me
느낌이 오는 걸
U Got Me neukkimi oneun geol
U Got Me
U Got Me Good

I Got U
난 알아 Girl
I Got U nan ara Girl
I Got U
넌 빠진 걸
I got U neon ppajin geol
I Got U
날 믿어 Girl
I Got U nal mideo Girl
I Got U
I Got U Girl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 ENGLISH TRANSLATION #

Again today, I’m staring at you
Aren’t my eyes shining even more?

U Got Me U Got Me Good
U Got Me U Got Me Good

I see everything, you’re falling for me too
Your eyes are telling me right now

I Got U I Got U Girl
I Got U I Got U Girl

You’re so sweet and when you look at me
I wish everything would stop right now

U Got Me, all of me
U Got Me, I’ll give to you
U Got Me, you’re special
So just stop, just stay as you are

U Got Me, I like you
U Got Me, you’re different
U Got Me, I got a feeling
U Got Me
U Got Me Good

I Got U, I know girl
I Got U, you’ve fallen for me
I Got U, trust me girl
I Got U
I Got U Girl

It’s like you’ll come but won’t, making me anxious baby
It’s too late to turn back my heart baby
If it’s you, whatever it is, it’s okay
So don’t hesitate anymore, please don’t judge me

Just trust me now I’ll show you how
You and I are more harmonious than anything else
Listen to me baby, you’re making me crazy
I wanna put you next to me, I need you here with me

You’re so pretty and when you come to me
I wish everything would stop right now

U Got Me, all of me
U Got Me, I’ll give to you
U Got Me, you’re special
So just stop, just stay as you are

U Got Me, I like you
U Got Me, you’re different
U Got Me, I got a feeling
U Got Me
U Got Me Good

I Got U, I know girl
I Got U, you’ve fallen for me
I Got U, trust me girl
I Got U
I Got U Girl

The moment I first saw you, I knew
Baby you got me falling
I’ll protect you now, come closer baby, you know I got it

So lady tell me what you want
I’ll try to get you what you want or maybe tell me what you like
I’ll try to get you what you like cause you got me feeling so high
Imma make you be my girl no matter what it gonna take ha
yup I ain’t no born player so why not give a shot I mean I ain’t no liar
Reject me or take me it’s your choice girl but I bet you’ll go crazy with just my voice

You’re so pretty and when you come to me
I wish everything would stop right now

U Got Me, all of me
U Got Me, I’ll give to you
U Got Me, you’re special
So just stop, just stay as you are

U Got Me, I like you
U Got Me, you’re different
U Got Me, I got a feeling
U Got Me
U Got Me Good

I Got U, I know girl
I Got U, you’ve fallen for me
I Got U, trust me girl
I Got U
I Got U Girl


Lyrics by music.daum.net |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 Indonesian Translation by JH_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