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Red Velvet - Happiness

Red Velvet - Happiness MV

Haengbok (Happoness)
Red Velvet
Irene | Seul Gi | Wendy | Joy
[2014.08.04]
SM Entertainment | KT Music


작사/Lyrics: 유영진/Yoo Young Jin


# KOREAN | ROMANIZATION #

Sometimes, You Gotta Be Bold!
Just Rock The World! Boo-Y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Are You Happy? Uh?)

고민은 Blow Up 꿀꿀한 기분 Change Up
Gomineun Blow Up kkulkkulhan gibun Change Up
힘을 내려고 이제 Windup 한 방에 멋진 일이 가득 Straight Up
Himeul naeryeogo ije Windup han bange meotjin iri gadeuk Staright Up
난 매일 더 Style Up 기분 Up 되는 일에 집중!
Nan maeil deo Style Up gibun Up doeneun ire jibjung!
내가 행복하게 사는 비결을 좀 말해볼까?
Naega haengbokhage saneun gigyeoreul jom malhaebolkka?

아침에 난 잠을 깨 엄마께 사랑한다고 말해
Achime nan jameul kkae eommakke saranghandago malhae
(어휴 착한 내 딸아)
(eohyu chakhan nae ttara)
졸졸 나를 따라온 Happy가 넘 귀여워서 행복해
Joljol nareul ttara on happy ga neom gwiyeowoseo haengbokhae
(Uh, 얘가 말한대!)
(Uh, yaega malhandae!)

이런 Money 저런 Power 그것만 따, 따, 따, 따라가다
Ireon Money jeoreon Power geu geotman tta, tta, tta, ttaragada
어른들이 짠해 보여 그들은 정말 행복하지 않아
Eoreun deuri jjanhae boyeo geu deureun jeongmal haengbokhaji anha
기쁜 일이 멋진 일이 세계는 참, 참, 참 많은 데라
Gippeun iri meotjin segyeneun cham, cham, cham manheun dera
그런 Money 그런 Power 우리는 관심도 끊어버린지 오래
Geureon Money jeoreon Power urineun gwanshimdo kkeunheoheorinji orae

달라 달라 나는 좀 해보고 싶음 그냥 하고 말지
Dalla dalla naneun jom hae bogo shipeum geunyang hago malji
고민 고민 하다가 어른이 되면 후회 많을텐데
Gomin gomin hadaga eoreuni doemyeon huhoe manheultende
어제 오늘 내일도 행복을 찾는 나의 모험일기
Eoje oneul naeildo haengbogeul chatneun naui moheomilgi
달라 달라 나는 좀 긍정의 힘을 나는 믿고 있지
Dalla dalla naneun jom geungjeongui himeul naneun mitgo ittji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난 원해!
Nan wonhae!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꿈 꾸자!
Kkum kkuj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Uh, Are You Happy? Uh?)

학교 가는 길에 만난 친구 내게 달려와서 팔짱 끼고 웃어주니 좋고!
Hakgyo ganeun gire mannan chingu naege dallyeowaseo paljjang kkigo useojuni johgo!
끼리끼리 모여 장난치던 남자애들 내가 지나가니 의식해서 좋고!
Kkiri kkiri moyeo jangnanchideon namjaaedeul naega jinagani uishikhaeseo johgo!
잔소리 하지만 세상에서 내가 제일 좋단 엄마
Jansori hajiman sesangeseo naega jeil johdan eomma
Hey? Hey? TV
속에 싸움밖에 모르는 어른들 빼!
Hey? Hey? YVsoge saaumbakke moreuneun eoreundeul ppae!

점점 더 좋은걸 난 나라서 행복해
Jeomjeom deo joheun geol nan naraseo haengbokhae
더 기분 좋은 건 내 곁에 너 있단 거
Deo gibun joheun geon nae gyeote neo ittdan geo
(Uh, What You Wanna Be?)

이런 Money 저런 Power 그것만 따, 따, 따, 따라가다
Ireon money jeoreon Power geu geotman tta, tta, tta, ttaragada
어른들이 짠해 보여 그들은 정말 행복하지 않아
Eoreundeuri jjanhae boyeo geudeureun jeongmal haengbokhaji anha
기쁜 일이 멋진 일이 세계는 참, 참, 참 많은 데라
Gippeun iri meotjin iri segyeneun cham, cham, cham manheun dera
그런 Money 그런 Power 우리는 관심도 끊어버린지 오래
Geureon Money jeoreon Power urineun gwanshimdo kkeunheobeorinji orae

달라 달라 나는 좀 해보고 싶음 그냥 하고 말지
Dalla dalla naneun jom haebogo shipeum geunyang hago malji
(오래, 오래, 오래, 오래)
(orae, orae, orae, orae)
고민 고민 하다가 어른이 되면 후회 많을텐데
Gomin gomin hadaga eoreuni doemyeon huhoe manheultende
(오래, 오래, 오래, 오래)
(orae, orae, orae, orae)
어제 오늘 내일도 행복을 찾는 나의 모험일기
Eoje oneul naeildo haengbogeul chatneun naui mugeomilgi
(점점 더 좋은걸)
(jeom jeom deo joheun geol)
달라 달라 나는 좀 긍정의 힘을 나는 믿고 있지
Dalla dalla naneun jom geungjeongui himeul naneun mitgo ittji
 (난 나라서 행복해)
(nan naraseo haengbokhae)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난 원해!
Nan wonhae!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꿈 꾸자!
Kkum kkuj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Uh, Are You Happy? Uh?)

Shine On Me Let It Shine On Me Yeah
내 품에 Let It Shine
Nae pume Let It Shine
Shine On Me Let It Shine On Me Yeah
내 두 팔에 Let It Shine
Nae du pare Let It Shine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난 원해!
Na wonhae!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꿈 꾸자!
Kkum kkuj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 ENGLISH TRANSLATION #

Sometimes, you gotta be bold!
Just rock the world! Boo-yah
Lalala lalala lalalala (Happiness)
Lalala lalala lalalala
(Are you happy? Uh)

Worrying? Blow up
Feeling down? Change up
Trying to cheer up, Wind up
Great things will happen all at once, straight up
Every day, I’m more style up
Focusing on things that will make my feelings go up
Want me to share my secret to happiness?

In the morning, I wake up
And I tell my mom I love her
(Ah, my sweet daughter)
The happy feelings that follow me are so cute that I’m happy
(She’s talking)

Money and power
I feel bad for the adults who only chase after that
They are truly unhappy
The world is filled with happy things and great things
That it’s been a while since we stopped caring about
Money and power

I’m a little different
I just do what I want to do
If you just worry and become an adult
You’ll have regrets
Yesterday, today and tomorrow
My journal is filled with adventures to find happiness
I’m a little different
I believe in the power of optimism

Lalala lalala lalalala (Happiness)
Lalala lalala lalalala (I want it)
Lalala lalala lalalala (Let’s dream)
Lalala lalala lalalala
(Uh, are you happy? Uh)

I met my friend on my way to school
I’m happy that she ran over to me and linked her arm in mine with a smile
The groups of boys who are always joking around
I’m happy that they pay attention when I pass them
She may nag but my mom says she loves me the most in this world
Hey hey, take out those adults who only fight on TV

I like it more and more
I’m happy that I’m me
What makes me even happier
Is that you’re next to me
(Uh, What you wanna be?)

Money and power
I feel bad for the adults who only chase after that
They are truly unhappy
The world is filled with happy things and great things
That it’s been a while since we stopped caring about
Money and power

I’m a little different
I just do what I want to do
If you just worry and become an adult
You’ll have regrets
Yesterday, today and tomorrow
My journal is filled with adventures to find happiness
I’m a little different
I believe in the power of optimism

Lalala lalala lalalala (Happiness)
Lalala lalala lalalala (I want it)
Lalala lalala lalalala (Let’s dream)
Lalala lalala lalalala
(Uh, are you happy? Uh)

Shine on me, Let it shine on me
In my embrace, Let it Shine
Shine on me, Let it shine on me
In my arms, Let it Shine

Lalala lalala lalalala (Happiness)
Lalala lalala lalalala (I want it)
Lalala lalala lalalala (Let’s dream)
Lalala lalala lalalala (Happiness)

Lyrics by music.daum.net |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 Indonesian Translation by JH_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