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an E - What's Wrong with Me? (feat Kang Min Hee of Miss $)

Na wae irae
“What’s Wrong with Me”
San E feat Kang Min Hee of Miss $
[2014.07.10]
SBS | Li Wei Music and Media | LOEN Entertainment


작사/Lyrics: 제피/Jaffe, 라이머/Reimer, San E
작곡/Composer: 제피/Jaffe, San E
편곡/Arranger: 제피/Jaffe, 박민주/Park Min Joo


# KOREAN | ROMANIZATION #

나 왜이래 널 바라보면
Na wae irae neol barabomyeon
나 왜이래 표정관리가 안돼
Na wae irae pyojeonggwanriga andwae
얼굴에 써있나 봐 널 원하고 있다고
Eolgure sseo ittna bwa neol wonhago ittdago
대체 왜이래 왜이래 왜이래 내 맘 I Think This Is
Daeche wae irae wae irae wae irae nae mam I Think This Is

Rap)
Love
사랑 Amor 이 감정을
Love sarang amor I gamjeongeul
설명하는 단어는 많지만 함정은
Seolmyeonghaneun daneoneun manhjiman hamjeongeun
너무 쉽게 남발해 더 이상 의미
Neomu shwibke nambalhae deo isang uimi
찾을 수 없는 세상을 사는 우리
Chajeul su eobtneun sesangeul saneun uri

그 속에 너와나 많고 많은 사람 중
Geu soge neowa na manhgo manheun saram jung
이렇게 만난 건 기적이란 말들
Ireohke mannan geon gijeogiran maldeul
예전에 나였음 한 귀로 Yeah Whatever
Yejeone nayeosseum han gwiro Yeah Whatever
근데 지금은 순간 하나하나 Wish Forever
Geunde jigeumeun sungan hana hana Wish Forever

영원 이 역시 퇴색된 단어지만
Yeongwon I yeokshi toesaekdoen daneojiman
너와 함께라면 가능할 것 같아 철 지난
Neowa hamkkeramyeon ganeung hal geot gatha cheol jinan
표현들마저 왜이리 새롭게 느껴지는지
Pyohyeondeulmajeo wae iri saerobke neukkyeojineunji
맞어 기억나 이 느낌
Majeo gieokna I neukkim

나 왜이래 널 바라보면
Na wae irae neol barabomyeon
나 왜이래 표정관리가 안돼
Na wae irae pyojeonggwariga andwae
얼굴에 써있나 봐 널 원하고 있다고
Eolgure sseo ittna bwa neol wonhago ittdago
대체 왜이래 왜이래 왜이래 내 맘 I Think This Is Love
Daeche wae irae wae irae wae irae nae mam I Think This Is Love
(Love) Love (Love) It’s Love (Love) Love (Love) Love

Rap)
뚫어져라
Tturheojyeora
보고있어 며칠 전 우리사진
Bogo isseo myeochil jeon urisajin
참 잘 어울려 찍는 그때 마침
Cham jal eoullyeo jjikneun geuttae machim
다가온 얼굴이 가까워
Dagaon eolguri gakkawo
순간 너의 숨이 나의 숨 같았어
Sungan neoui sumi naui sum gathasseo

또 보고싶다 생각하다 보니
Tto bogoshipda saenggakhada boni
그러다 밉다 하루는 우리 서로에 대해 얘기 도중
Geureoda mibda haruneun uri seoroe daehae yaegi dojung
넌 내가 아무것도 모른다 했어 맞아
Neon naega amugeotdo moreunda haesseo maja
내가 아는 건 너밖에 모른다는 것 하나
Naega aneun geon neo bakke moreundaneun geot hana

말 안했지만 사실 알고 있어 바보야
Mal nahaettjiman sashil algo isseo baboya
니 조그만 말에도 상처입는 건 나도야
Ni jogeumman maredo sangcheo ibneun geon nadoya
But What Should I Do
그것마저 설레여
But What Should I Do geugeot majeo selleyeo
LOVE IS ON AIR

나 왜이래 널 바라보면
Na wae irae neol barabomyeon
나 왜이래 표정관리가 안돼
Na wae irae pyojeonggwariga andwae
얼굴에 써있나 봐 널 원하고 있다고
Eolgure sseo ittna bwa neol wonhago ittdago
대체 왜이래 왜이래 왜이래 내 맘 I Think This Is Love
Daeche wae irae wae irae wae irae nae mam I Think This Is Love
(Love) Love (Love) It’s Love (Love) Love (Love) Love

매일 밤 뒤척이면서
Maeil bam diwcheogimyeonseo
뜨거워진 가슴을
Tteugeowojin gaseumeul
달래고 타일러도
Dallaego tailleodo
점점 더 두근대며 나를 재촉하고 있어
Jeomjeom deo dugeundaemyeo nareul jaechokhago isseo
고백하고 싶지만
Gobaekhago shipjiman
아무 말도 하지 못한 내가 너무나 미워져
Amu maldo haji mothan naega neomuna miwojyeo

나 왜이래 가슴이 떨려
Nae wae irae gaseumi tteollyeo
My Baby
너를 사랑하나 봐
My Baby neoreul saranghana bwa
숨길 수가 없는데 이러면 나 안 되는데
Sumgil su eobtneunde ireomyeon na an doeneunde
자꾸 왜이래 왜이래 왜이래 내 맘 I Think This Is Love
Jakku wae irae wae irae wae irae nae mam I Think This Is Love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 ENGLISH TRANSLATION #

Why am I like this whenever I look at you
Why am I like this, I can’t control my face

I guess it’s written on my face that I want you
Why why why is my heart like this, I think this is

Love, love, amor
There are a lot of words to explain this feeling
But it gets used too much
So it’s hard to find the true meaning in this world we live in

You and I, among all of these people
It’s such a miracle that we met
Those words wouldn’t have meant much to me in the past, yeah whatever
But now, each moment is a wish forever

Eternity is also an fading word
But when I’m with you, it seems possible
Even old sayings feel so new now
I remember this feeling

Why am I like this whenever I look at you
Why am I like this, I can’t control my face

I guess it’s written on my face that I want you
Why why why is my heart like this, I think this is love
(love)love(love) its love(love)love(love)love

I’ve been staring at our photo for a few days
We looked so good together when we took this
Your approaching face was so close
That your breath seemed like my breath

I miss you again, after thinking about it
Then I start hating you
One day, when we started talking
You said I didn’t know anything and you were right
Because the only thing I know is you

I didn’t say anything but actually I knew everything, you fool
Getting scarred at your littlest word goes the same for me too
But what should I do, even that makes my heart rush
Love is on air

Why am I like this whenever I look at you
Why am I like this, I can’t control my face

I guess it’s written on my face that I want you
Why why why is my heart like this, I think this is love
(love)love(love) its love(love)love(love)love

Every night I toss and turn
Comforting my hot heart
But it pounds even harder, rushing me
I want to confess but
I hate myself for not being able to say anything

What’s wrong with me? My heart trembles
My baby, I guess I love you
I can’t hide it, I shouldn’t do this
Why why why is my heart like this, I think this is love


Lyrics by music.daum.net |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 Indonesian Translation by JH_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