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U'EST - Love without Love

Sarang eobtneun sarang
“Love without Love”
뉴이스트 (NU’EST)
JR | BaekHo | MinHyun | Aaron | Ren
1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 (1st Album: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
[2014.07.09]
Pledis | LOEN Entertainment


작사/Lyrics: JR, 김지향/Kim Ji Hyang, 멜로디자인/Melodesign
작곡/Composer: 멜로디자인/Melodesign
편곡/Arranger: 멜로디자인/Melodesign


# KOREAN | ROMANIZATION #

이게 마지막 자존심이라
Ige majimak nae jajonshimira
뻔하겠지만 얘길 들어줘
Ppeonhagettjiman nae yaegil deureojwo

나는 변명 따윈 질색이지만
Naneun byeonmyeong ttawin jilsaegijiman
놓치면 같아
Neol nohchimyeon an doel geot gatha nan

어제 여자와 밥을 먹었어
Eoje ttan yeojawa babeul meogeosseo
니가 미워서 너무 미워서
Niga miwoseo neomu miwoseo

니가 남자를 생각하는
Niga geu namjareul saenggakhaneun ge
매일 눈에 보여서
Maeil nan nune boyeoseo

삐뚤어지면 줄까
Ppittureojimyeon nal bwa julkka bwa
이렇게라도 관심을 돌려
Ireohkerado ni gwanchimeul dollyeo
Dara Dara Dadada~
I don't wanna let you go
어떡해야 가질 있니
Eotteokhaeya neol gajil su ittni

Rap)
하얀 도화지 삐딱한 신호등은 빨간
Hayan dohwaji ppittakhan shinhodeungeun ppalgan bul
기다려도 바뀌지 않아 파란
Gidaryeodo bakkwiji anha paran bul
일방통행 반대로 걸었어
Ilbangtonghaeng geu bandaero nan georeosseo
이럼 마주칠까 기대해 어쩌면
Ireom majuchilkka gidaehae bwa eojjeomyeon
깜박이는 가로등 거기 있어 오늘
Kkambagineun garodeung geogi seo isseo nan oneul
언제 꺼질까 위태해 보여 보는
Eonje kkeojilkka witaehae boyeo nal boneun
같아 꺼지면 힘들단 알아
Geot gatha kkeojimyeon himdeuldan geol ara
미련한 닮아 계속 찾아
Miryeonhan geon dalma gyesok neol chaja

내가 무슨 짓을 하던지 너는
Naega museum jiseul hadeonji neoneun
질투도 없어
Jiltudo eobseo
전혀 신경조차
Jeonhyeo shingyeongjocha an sseo

나를 남자로 생각했다면
Nareul ni namjaro saenggakhaettdamyeon
나에게 이럴 없어
Naege ireol sun eobseo

삐뚤어지면 줄까
Ppittureojimyeon nal bwa julkka bwa
이렇게라도 관심을 돌려
Ireohkerado ni gwanchimeul dollyeo
Dara Dara Dadada~
I don't wanna let you go
어떡해야 가질 있니
Eotteokhaeya neol gajil su ittni

거짓말이라도 해봐
Geojitmarirado haebwa jom
빈말이라도 잊겠다고
Binmarirado itgettdago
희망고문이라도 해봐
Huimanggomunirado haebwa
빈틈을 보여줘
Binteumeul jom boyeojwo

자리는 어디도 없어
Nae jarineun eodido eobseo
최소한의 숨이라도 쉬게 맘을 열어줘
Choesohanui sumirado shige mameul yeoreojwo

한번만
Dan hanbeonman nal
돌아봐줄래
Dorabwajullae
억지로라도 사랑할 없니
Eokjirorado sarang hal sun eobtni

더는 버티겠어
Deoneun mo beothigesseo
내가 용서가 안돼
Naega yongseoga andwae

사랑 없는 사랑을 하는
Sarang eobtneun sarangeul haneun nal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 ENGLISH TRANSLATION #

This is the last bit of my pride
So it might sound typical but listen to my story

I hate giving excuses
But I don’t think I can lose you

I ate dinner with another girl yesterday
Because I hated you, because I hated you so much

Because I can see you thinking of him every day

Maybe you’ll see me if I act badly
I try to gain your attention like this
Dara Dara Dadada
I don’t wanna let you go
What can I do to have you?

On a white canvas, a crooked traffic light shines red
I wait but it doesn’t change to green
I walked the opposite way on a one way street
Maybe I’ll run into you this way
I am standing by the blinking street light
When will it turn off? It looks dangerous
Seems like it’s looking at me, I know it’ll be hard if it turns off
I resemble the foolishness so I keep looking for you

Whatever I do
You don’t even get jealous
You don’t even care

If you thought of me as your man
You wouldn’t do this to me

Maybe you’ll see me if I act badly
I try to gain your attention like this
Dara Dara Dadada
I don’t wanna let you go
What can I do to have you?

At least lie to me
Even if you don’t mean it, tell me you’ll forget him
Even if it’s hope torture, do it
Show me some kind of flaw

There is no spot for me
Open your heart so I can at least breathe a little
Will you look back at me just once?
Can’t you love me out of force?

I can’t take this anymore
I can’t forgive

Myself for being in love without love


# INDONESIAN TRANSLATION #

Ini adalah bagian terakhir dari harga diriku
Sehingga itu mungkin terdengar khusu tetapi dengarkanlah ceritaku

Aku benci memberikan alasan
Tetapi aku tidak terpikirkan aku dapat kehilangan dirimu

Aku memakan makan malam dengan gadis lain kemarin
Karena aku membencimu, karena aku sangat membencimu

Karena aku dapat melihatmu memikirkannya setiap hari

Mungkin kau akan melihatku jika aku bertindak buruk
Aku mencoba untuk meningkatkan perhatianmu seperti ini
Dara dara dadada
Aku tidak ingin melepaskanmu
Apa yang bisa ku lakukan untuk memilikimu?

Di atas sebuah kanvas putih, sebuah lampu lalu lintas yang bengkok bersinar merah
Aku menunggu tetapi itu tidak berubah menjadi hijau
Aku berjalan dengan jalan yang berlawanan di jalan satu arah
Mungkin aku akan menemuimu dengan cara ini
Aku berdiri dengan lampu jalanan yang berpijar
Kapan itu akan dipadamkan? Tampak berbahaya
Tampak seperti menatapku, aku tahu itu akan sulit jika dipadamkan
Aku mirip dengan kebodohan sehingga aku tetap mencarimu

Apapun yang ku lakukan
Kau tak akan pernah cemburu
Kau bahkan tak mempedulikannya

Jika kau memikirkan aku sebagai lelakimu
Kau tak akan melakukan hal ini padaku

Mungkin kau akan melihatku jika aku bertindak buruk
Aku mencoba untuk meningkatkan perhatianmu seperti ini
Dara dara dadada
Aku tidak ingin melepaskanmu
Apa yang bisa ku lakukan untuk memilikimu?

Setidaknya berbohonglah padaku
Bahkan jika kau tak bermaksud untuk itu, beritahu aku bahwa kau akan memaafkannya
Bahkan jika harapan ini menyiksa, lakukanlah
Tunjukkan aku beberapa jenis kecurangan

Tak ada tempat bagiku
Bukalah hatimu sehingga setidaknya aku bisa sedikit bernapas
Kapan kau akan menoleh padaku sekali saja?
Tidak bisakah kau mencintaiku dengan terpaksa?

Aku tak bisa menahannya lagi
Aku tak bisa memaafkan

Diriku sendiri untuk mencintai tanpa di cintai


Lyrics by music.daum.net |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 Indonesian Translation by JH_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