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INFINITE - Reflex

인피니트 (INFINITE)
Sung Gyu | Dong Woo | Woo Hyun | Ho Ya | Sung Yeol | Myung Soo (L) | Sung Jong
2집 Season 2 | 2nd Album: Season 2
[2014.05.21]
SM Culture and Contents Label Woolim | Woolim Entertainment | LOEN Entertainment


작사/Lyrics: 송수윤/Song Soo Yoon
작곡/Composer: 고남수/Go Nam Soo, 김승수/Kim Seung Soo, 한재호/Han Jae Ho
편곡/Arranger: 고남수/Go Nam Soo, 홍승현/Han Seung Hyun


# KOREAN | ROMANIZATION #

세상이 조금 벅찼나 봐 잠시 널 짐이라 여겼나 봐
Sesangi jogeum beokchattna bwa jamshi neol jimira yeogettna bwa
겨우 며칠만 못 만나도 금세 맘 아파하면서
Gyeou myeochilman mot mannado geumse mam apahamyeon seo

내게 너란 평생의 증표 너에게 나란 건 어떤 의미를 갖니
Naege neoran pyeongsaengui jeungpyo neoege naran geon eotteon uimireul gatni
나에게 있어 넌 영원히 놓을 수 없는 꿈인데
Naege isseo neon yeongwonhi

내가 너를 두고 가긴 어딜 가 이런 너를 두고 감히 어딜 가
Naega neoreul dugo gagin eodil ga ireon neoreul dugo gamhi eodil ga
1
분 1초도 떠나지 않을게 내 맘엔 니가 다라서
1 (il) bun 1 (il) cho do tteonaji anheulke nae mamen niga daraseo

내가 다 해줄게 모든걸 다 줄게
Naega da haejulke modeun geol da julke
너만은 지킬게 선명한 너만 보여 난
Neomaneun jikhilke seonmyeonghan neoman boyeo nan

누가 너 땜에 더 힘들대 너 없음 웃지도 못하는데
Nuga neo ttaeme deo himdeuldae neo eobseum utjido mothaneunde
곁에 없단 생각만 해도 당장 죽을 것 같은데
Gyeote eobtdan saenggakman haedo dangjang jugeul geot gateunde

내게 너란 흐르는 시간 멈추지 못하고 이끌려 가는 것
Naege neoran heureuneun shigan meomchuji mothago ikkeullyeo ganeun geot
지나간 순간도 오늘을 밝혀주는 빛인데
Jinagan sungando oneureul barkhyeojuneun bichinde

니가 나를 두고 대체 어딜 가 내가 괜찮다 하는데 어딜 가
Niga nareul dugo daeche eodil ga naega gwaenchanhda haneunde eodil ga
나는 오늘도 너 땜에 살아가 내 맘엔 니가 다라서
Naneun oneuldo neo ttaeme saraga nae mamen niga daraseo

너와 가까이 겪는 책임이나 실수 믿던 느낌도
Neowa gakkai gyeokkneun chaegimina shilsu mitdeon neukkimdo
모든 결정의 중심들 후회하지 않아 Bring me the love
Modeun gyeoljeongui jungshimdeul huhoehaji anha bring me the love
같았어 필요한 너처럼 맞아 네겐 문제에 답이었던
Gathasseo pilyohan neocehreom maja negen munjee dabieottdeon
하나 아닌 둘 합이 룰 안에 돌아가 달아나고 싶어 혼자였던 lonely boy
Hana anin dul habi rul ane doraga daranago shipeo honjayeottdoen lonely boy

내가 다 해줄게 모든걸 다 줄게
Naega da haejulke modeun geol da julke
너만은 지킬게 선명한 너만 보여 난
Neomaneun jikhilke seonmyeonghan neoman boyeo nan

내가 너를 두고 가긴 어딜 가 이런 너를 두고 감히 어딜 가
Naega neoreul dugo gagin eodil ga ireon neoreul dugo gamhi eodil ga
1
분 1초도 떠나지 않을게 내 맘엔 니가 다라서
1 (il) bun 1 (il) cho do tteonaji anheulke nae mamen niga daraseo

놓지 않을 거야 (어딜가)
Nohji anheul geoya (eodilga)
약한 맘은 버릴 거야 (어딜가)
Yakhan mameun beoril geoya (eodilga)
나는 오늘도 너 땜에 (살잖아)
Naneun oneuldo neo ttaeme (saljanha)
내 맘엔 니가 다라서
Nae mamen niga daraseo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 ENGLISH TRANSLATION #

Maybe the world was a bit overwhelming, maybe I thought you were baggage
Although my heart hurts even if I don’t see you for a few days

To me, you’re my eternal certificate, what am I to you?
To me, you’re a dream that I can never let go of

Where would I go without you? Where would I dare to go?
I won’t leave for 1 minute 1 second because you’re all of my heart

I’ll do everything, I’ll give you everything
I’ll protect only you, I only see you clearly

Who says it’s harder because of you? I can’t even smile without you
Just the thought of not having you next to me makes me wanna die

I can’t stop the passing time that is you, I’m pulled by it
Even the past moments are light that shines on today

Where would you go without me? I’m alright so where are you going?
I live today because of you because you’re all of my heart

Close experiencing the responsibilities, mistakes and beliefs
All of the decisions we make, I don’t regret, bring me the love
It was the same, you needed me too, I was the answer to your problems
Two rather than one, running around when I used to be alone, lonely boy

I’ll do everything, I’ll give you everything
I’ll protect only you, I only see you clearly

Where would I go without you? Where would I dare to go?
I won’t leave for 1 minute 1 second because you’re all of my heart

I won’t let you go (where are you going)
I’ll throw away the weaknesses (where are you going)
Because of you, today (I live)
Because you’re all of my heart


Lyrics by music.daum.net |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 Indonesian Translation by JH_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