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해줄래 숨겨둔 진심
내 안의 말 못 하는 이 느낌
점점 커져만 가
날 가만히 두지 않아
매일 너에게 젖어드는 밤이야
왜인지 너만 떠올리면 난리야
시간이 멈춘 듯 더 아득해져가
잡힐 듯 흐려져가네
tell me why tell me why
다가올 듯 밀어내는 이유
shawty tell me why tell me why
확실하단 말이야
다 티를 내지 않아도 말투 속 단어가
나의 마음 속에 스며들어 들었다 놓았다 해
Tell me what you want
something
undefined in my mind
It’s pulling me inside,
like I am losing track of time.
So tell me what you feel,
I can hear the quiet in your signs.
It’s slipping through the silence,
like a whisper
(message in the night)
미묘한 그 온도 차를 느꼈어
난 알아챘어
애써 모른 척 그냥 막 웃었어
널 보내는 길에 웃어 혼자
숨길 수 없어 내 맘 설레임에 날아가
착각이 아니라 내가 부디 정답이기를 바래
너의 하루에 머물게
Tell me What you do?
What you’re holding true?
조금 더 내게 힌트를 줘
Tell me What you do?
What you’re running to?
너도 나랑 같은 마음이니
친구 사이로는 표현 못 할
이 감정을 정리해야겠어
Tell me what you want
something
undefined in my mind
It’s pulling me inside,
like I am losing track of time
So tell me what you feel,
I can hear the quiet in your signs
It’s slipping through the silence,
like a whisper
(message in the night)
니 맘은 어때?
이러면 어때?
들어 와줄래?
텅빈 나의 맘 속에
니 맘은 어때?
이러면 어때?
들어 와줄래?
지친 나의 맘 속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