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져가
안 들어도 뻔한 이야기들
새 폰을 던지고
벽에 금이 가도
허무함 밖엔 안 남지
언제까지
그래 넌 언제까지
과거를 벗어나지를 못하지
너는 왜
언제까지
Are we just a moment?
As the flowers bloomin' n they frozen
Can i lil’ love u
If you ride on my body ,
I make you com-through
Are we just a moment?
As the flowers bloomin' n they frozen
Can I lil’ love u ?
If you ride on my body ,
I make you com-through
주소를 바꿔
역삼동에 날 가둬
비싼 술들이 많아
내 폰은 맛이 갔어
커피를 다려
아파도 혼자야 또
비싼 술들이 많아
멀리해 친구 마저
길거리로 나가지
저기 미소짓는 연인들 사이에
어울리지 못하는 나의 이름
깊이 들어가 난
더 더 더
내 짐들을 다 실어
난 걸어 가 걸어 가 걸어
이 순간도 영원히 넘겨
s가져가
안 들어도 뻔한 이야기들
새 폰을 던지고
벽에 금이 가도
허무함 밖엔 안 남지
언제까지
그래 넌 언제까지
과거를 벗어나지를 못하지
너는
Are we just a moment?
As the flowers bloomin' n they frozen
Can I lil’ love u ?
If you ride on my body ,
I make you com-through
Are we just a moment?
As the flowers bloomin' n they frozen
Can I lil’ love u ?
If you ride on my body ,
I make you com-through
(Are we just a moment?)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