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n the stars fall
이 세상의 끝
깊은 어둠 속 너는 나의 빛이 될 거야
붉은 꽃잎처럼 떨어지는 sky
마지막 숨까지 너를 불러
Hold me closer, closer, closer
I won't let you go tonight
벼랑 끝에 손을 잡고서
No more hiding, no more tears
끝없는 세상 끝에서 with you
If I die tomorrow
If I die tomorrow
세상이 다 사라져도
너를 놓지 않아
If I die tomorrow
If I die tomorrow
모든 계절이 멈춰도
I will stay with you
woo woo woo woowoo
If I die
woo woo woo woowoo
Tomorrow
woo woo woo woowoo
If I die
I'll stay with you
그래도 난 네 쪽으로 뛰어
무너진 도시 위를 걸어, no way out
겁이 없는 게 아냐, 네 앞이라 버텨
숨이 차올라도 발은 안 멈춰
불이 꺼진 거리도 우린 길을 만들어
내일이 없대도 right now, 널 불러
끝이라는 단어조차 우릴 막진 못해
세상이 우릴 지워도 I'll find you
빛을 잃은 별을 안고서
No more silence, no more fears
멈춰진 시간 끝에서 with you
If I die tomorrow
If I die tomorrow
세상이 다 사라져도
너를 놓지 않아
If I die tomorrow
If I die tomorrow
모든 계절이 멈춰도
I will stay with you
잿빛 하늘 속에도
작은 꽃이 피어나
사라진 계절 너머로
끝내 너를 찾아가
If I die tomorrow
If I die tomorrow
마지막 빛이 꺼져도
I will stay with you
woo woo woo woowoo
If I die
woo woo woo woowoo
Tomorrow
woo woo woo woowoo
If I die
I'll stay with you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