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두 뺨에 닿기 전에 (String Ver.) (Before it Reaches My Cheeks) - 별/Byul [Because We Haven’t Broken Up Yet OST]

Du Bbyame Dahgi Jeone
(Before it Reaches My Cheeks)
별/Byul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Part. 2 (SNS 드라마)/Because We Haven’t Broken Up Yet OST Part.2
[2013.07.25]
Winwon Entertainment – SNS


작사/Lyrics: 전해성/Jeon Hae Seong
작곡/Composer: 전해성/Jeon Hae Seong
편곡/Arranger: 오승은/Oh Seung Eun


== HANGEUL, ROMANIZATION ==

문득 거울을 보고 알았어 내가 좀 많이 힘들다는 걸
Mundeuk geoureul bogo arasseo naega jom manhi himdeuldaneun geol
웃어도 왠지 눈빛 저안 깊이 뭔가 한가득 맺혀 있어
Useodo waenji nunbit jeoan gipi mwonga handageuk maethyeo isseo

그 떨리던 순간 처음 니 손을 잡았던 내 표정이 뭔지 기억이 안나
Geu ddeollideon sungan cheoeum ni soneul jabattdeon nae pyojeongi mwonji gieogi anna
이렇게 이렇게 웃어도 끝내 새어나와 참았던 눈물이 말야
Ireohke ireohke useodo kkeutnae saeeo nawa chamattdeon numuri marya

두 뺨에 닿기 전에 다시 달려가 달려가 널 꼭 안아 줄 거야 정말
Du bbyame dahgi jeone dashi dallyeoga dallyeoga neol kkok anajul geoya jeongmal
사랑해 사랑해 돌아와 달라고 오 지금 나의 곁으로
Saranghae saranghae dorawa dallago oh jigeum naui gyeoteuro

그 어두웠던 밤 너 가던 날엔 난 몰랐어 내 모든 것을 잃게 된단 걸
Geu eodu eottdeon bam neo gadeon naren nan mollasseo na modeun geoseul irhke doendan geol
나 그땐 볼 수가 없어서 보기가 싫어서 너의 그 눈물을 말야
Na geuddaen bol su ga eobseoseo bogiga shirheoseo neoui geu nunmureul marya

두 뺨에 닿기 전에 다시 달려가 달려가 널 꼭 안아 줄 거야 정말
Du bbyame dahgi jeone dashi dallyeoga dallyeoga neol kkok anajul geoya jeongmal
사랑해 사랑해 돌아와 달라고 오 지금 나의 곁으로
Saranghae saranghae dorawa dallago oh jigeum naui gyeoteuro

불러도 대답 없는 너 너를 찾아가는 나
Bulleodo daedab eobtneun neo neoreul chajaganeun na
애쓰며 버티는 두 사람
Aesseumyeo beotineun du saram

나 할 수 있어 해냈으면 좋겠어 시간을 멈춰 뒤로 돌리며 다시
Na hal su isseo haenaesseumyeon johgesseo shiganeul meomchwo dwieo dollimyeon dashi
눈물이 눈물이 두 뺨에 닿기전 오 지금 나의 곁으로
Nunmuri nunmuri du bbtame dahgi jeon oh jigeum naui gyeoteuro

사랑해 사랑해 돌아와 달라고 오 지금 나의 곁으로
Saranghae saranghae dorawa dallago oh jigeum naui gyeoteuro
오 두 뺨에 닿기 전에
Oh du bbyame dahgi jeone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 knew when I looked in the mirror, that I was having a hard time
I smile but for some reason, there is a deep anger and sadness in my eyes

When I first held your hand during that nervous moment, I don’t remember how my face was
I smile like this but in the end, the tears I held back seep out

Before it reaches my cheeks, I will run to you and hug you
I love you, I love you, come back to me, back to my side

On that dark night when you left, I didn’t know that I’d be losing everything
I couldn’t see it, I didn’t want to see it, your tears

Before it reaches my cheeks, I will run to you and hug you
I love you, I love you, come back to me, back to my side

I call you but there’s no answer and I look for you
We both try and endure through

I can do it, I hope I can do it, I want to stop time and go back
Before the tears reach my cheeks, back to my side

I love you, I love you, come back to me, back to my side
Before it reaches my cheeks


English translation by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