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고백해요 (Propose) - 박기웅/Park Ki Woong feat정엽/Jung Yeob



Gobaekhaeyo
(Propose)
박기웅/Park Ki Woong feat정엽/Jung Yeob
선물/Present
[2013.07.24]
WAVEON – CJEN Music


작사/Lyrics: 정엽/Jung Yeob, 에코 브릿지/Echo Bridge
작곡/Composer: 정엽/Jung Yeob, 에코 브릿지/Echo Bridge
편곡/Arranger: 에코 브릿지/Echo Bridge


== HANGEUL, ROMANIZATION ==

맘으로는 알아도 표현은 잘못해도 늘 항상고마운너
Mameuroneun arado pyohyeoneun jalmothaedo neul hangsang gomaun neo
어색해도 들어줘 부끄러운 감정에 쉽게 말은 못했지만
Eosaekhaedo deureojwo bukkeureoun gamjeonge shwibke mareun mothaettjiman

I`m in love with you
진심을 말해요
Jinshimeul malhaeyo
그동안 그대 참 고마웠어요
Geu dongan geudae cham gomawosseoyo
당신을 만나는 오늘 여기 이 자리에서 내가 이맘을 고백해요
Dangshineul mannaneun oneul yeogi I jarieseo naega I mameul gobaekhaeyo

힘이들 땐 언제나 곁에있어준 니가 늘 항상 미안한 나
Himideul ddaen eonjena gyeote isseo jun niga neul hangsang mianhan na
용기내서 말할게 조금은 떨리지만 지금 여기서 말할게
Yonggi naeseo malhalke jogeumeun ddeollijiman jigeum yeogiseo malhalke

I`m so in love with you
진심을 말해요
Jinshimeul malhaeyo
그동안 그대 참 고마웠어요
Geu dongan geudae cham gomawosseoyo
당신을 만나는 오늘 여기 이 자리에서 내가 이맘을 고백해요
Dangshineul mananeun oneul yeogi I jarieseo naega I mameul gobaekhaeyo

i love you forever
진심을 말해요
Jinshimeul malhaeyo
그동안 그대 참 고마웠어요
Du dongan geudae cham gomawosseoyo
당신을 만나는 오늘 여기 이 자리에서 내가 이맘을 고백해요
Dangshineul mannaneun oneul yeogi I jarieseo naega I mameul gobaekhaeyo
이맘을
I mameul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Although I know in my heart, although I don’t express it well, I’m always thankful to you
Even if it’s awkward, please listen, although I won’t say it well because I’m embarrassed

I`m in love with you, I’m telling the truth
Thank you so much for all this time
Today, right here, at this place, I will confess my heart to you

I’m always sorry that you stayed by my side when things were hard
I’ll take courage and tell you, though I’m a bit nervous, I’ll tell you right now, right here

I`m in love with you, I’m telling the truth
Thank you so much for all this time
Today, right here, at this place, I will confess my heart to you

I love you forever, I’m telling the truth
Thank you so much for all this time
Today, right here, at this place, I will confess my heart to you
My heart


English translation by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