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눈을 감아도 (Close My Eyes) - 박기웅/Park Ki Woong

Nuneul Gamado
(Close My Eyes)
박기웅/Park Ki Woong
선물/Present
[2013.07.24]
WAVEON – CJEN Music


작사/Lyrics: 정용균/Jeong Yeong Gyun
작곡/Composer: 정용균/Jeong Yong Gyun
편곡/Arranger: 민켄/Min Ken


== HANGEUL, ROMANIZATION ==

미안해 널찾을수가없었어
Mianhae neol chajeul su ga eobsseosseo
뻔한핑계처럼 들리겠지만
Bbeonhan pinggyecheoreom deulligettjiman

이렇게 할수밖에 없는데
Ireohke hal su bakke eobtneunde
어떻게 내가널다시 붙잡을수있겠니
Eoddeohke naega neol dashi butjabeul su ittgettni

널힘들게한 사랑앞에서 아니내곁에서
Neol himdeulge han sarang apeseo ani nae gyeoteseo
니가행복할수가 없다는걸느낀거야
Niga haengbok hal su ga eobtdaneun geol neukkin geoya

나 눈감아도 또렷하게 떠오르는 내여자인데
Na nun gamado ddo ryeothage ddeooreuneun nae yeojainde
나눈떠보면 너란사람 어디서도 찾을수 없는지
Na nun ddeo bomyeon neoran saram eodiseodo chajeul su eobtneunji

니가없이 혼자보낼 나의 하루하루는
Niga eobshi honja bonael naui haruharuneun
오늘도 내일도 못할것같아서 그래서
Oneuldo naeildo mothal geot gathaseo geuraeseo

미안해 이런내가 참미안해
Mianhae ireon naega cham mianhae
맘껏 안아주지도 못했잖아
Mamkkeot anajujido mothaettjanha

이렇게 할수밖에 없는데
Ireohke hal su bakke eobtneunde
어떻게 내가널다시 사랑할수 있겠니
Eoddeohke naega neol dashi sarang hal su ittgettni

널힘들게한 사랑앞에서 아니 내품에서
Neol himdeulke han sarang apeseo ani nae pumeseo
니가행복할수가 없다는걸 느낀거야
Niga haengbok hal su ga eobtdaneun geol neukkin geoya

나 눈감아도 또렷하게 떠오르는 내여자인데
Na nun gamado ddo ryeothage ddeooreuneun nae yeojainde
나눈떠보면 너란사람 어디서도 찾을수 없는지
Na nun ddeo bomyeon neoran saram eodiseodo chajeul su eobtneunji

니가없이 혼자보낼 나의 하루하루는
Niga eobshi honja bonael naui haruharuneun
오늘도 내일도 못할것같아서 그래서
Oneuldo naeildo mothal geot gathaseo geuraeseo

물론그대의 추억을 안고살겠죠
Mulleo geudaeui chueogeul ango salgettjyo
가슴이그댈 평생 기억하고살겠죠
Gaseumi geudael pyeongsaeng gieokhago salgettjyo

나만 바라보고 사랑하고 아껴주던 너란여자를
Naman barabogo saranghago akkyeojudeon neoran yeojareul
난또 버리려고 잊으려고 네게 또상처주고 있지만
Nan doo beoriryeogo ijeuryeogo nege ddo sangcheojugo ittjiman

태어나서 가장 소중했던 너란여자를
Taeeonaseo gajang sojunghaettdeon neoran yeojareul
보내기 힘들어 또 두눈을감고 웃는다
Bonaegi himdeureo ddo du nuneul gamgo utneunda
두눈을감고 웃는다
Du nuneul gamgo utneunda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m sorry, I couldn’t find you
Though it may sound like a typical excuse

I have no choice but to do this
So how can I hold onto you again?

I know that you can’t be happy
By staying with a love that makes you suffer, by being next to me

Even when I close my eyes, you come up clearly because you’re my girl
But when I open my eyes, I can’t find you anywhere

Days that I have to spend alone without you
Today and tomorrow, I don’t think I can do it

I’m sorry, I’m so sorry for being like this
I can’t even hug you all I want

I have no choice but to do this
So how can I love you again?

I know that you can’t be happy
By staying with a love that makes you suffer, by being in my arms

Even when I close my eyes, you come up clearly because you’re my girl
But when I open my eyes, I can’t find you anywhere

Days that I have to spend alone without you
Today and tomorrow, I don’t think I can do it

Of course, I will live with memories of you
My heart will forever remember you

A girl like you, who only looked at me, loved me and cared for me
I’m trying to throw you out, forget you and scarring you once again but

A girl like you, who is the most precious to me in my life
It’s too hard to let you go so I close my eyes and smile
I close my eyes and smile


English translation by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