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ybe Tomorrow - Super Junior’s 려욱/Ryeowook [The Queen's Classroom OST]

Super Junior’s 려욱/Ryeowook
여왕의 교실 'Maybe Tomorrow’ (MBC 수목드라마)/The Queen’s Classroom OST ‘Maybe Tomorrow’
[2013.07.26]
SM Entertainment – Li Wei Media – MBC



== HANGEUL, ROMANIZATION ==

네모난 하늘을 보다가
Ne mo nan haneureul bodaga
조그만 어깰 안아봐
Jogeumman eokkael anabwa
차갑고 무서운 세상
Chagabke museoun sesang
차라리 숨어버릴까
Charari sumeobeorilkka

가만히 귀를 기울이면
Gamanhi gwireul giurimyeon
바람이 속삭여 주네
Barami soksakyeo june
연약한 나뭇잎들도
Yeonyakhan na moshipdeuldo
다 노래한다고
Da norae handago

나도 모르진 않았지
Nado moreujin anhattji
애써 모른 체 했을 뿐
Aesseo moreun che haesseul bbun
어느새 움트고 있는
Eoneusae eumteugo ittneun
어린 날개들을 바라봐
Eorin nalgaedeureul barabwa

이젠 두려워도 나의 길을 찾아갈 거야 난
Ijen duryeowodo naui gireul chajagal geoya nan
몇 번이고 넘어져도 일어날 거야 난
Myeot beonigo neomeojyeodo ireonal geoya nan
다시 한 번 나를 믿고 날아볼 거야
Dashi han beon nareul midgo narabol geoya
그래 내일은
Geurae naeireun
Maybe Tomorrow

언젠가는 나의 꿈과 마주할거야 난
Eonjenganeun naui kkum gwa maju hal geoya nan
상처 깊은 마음을 더 안아줄 거야 난
Sangcheo gipeun maeumeul deo anajul geoya nan
나와 닮은 너를 향해 웃어줄 거야
Nawa dalmeun neoreul hyanghae useojul geoya
그래 내일은
Geurae naeireun
Maybe Tomorrow
난 Oh
Nan Oh

하늘은 너무 넓고 넓어
Haneureun neomu neolbgo neolbeo
빛 따라 날아가다가
Bit ddara naragadaga
널 다신 못 보면 어쩌지
Neol dashi mot bomyeon eojjeoji
불안하지만
Bulanhajiman

지나온 시간을 그리며
Jinaon shiganeul geurimyeo
추억의 가루를 뿌려
Chueogui garureul bburyeo
춤을 추는 나비처럼
Chumeul chuneun nabicheoreom
이름을 부르면 돼
Ireumeul bureumyeon dwae

나도 모르진 않았지
Nado moreujin anhattji
애써 모른 체 했을 뿐
Aesseo moreun che haesseul bbun
어느새 자라나 있는
Eoneusae jarana ittneun
어린 날개들을 펼쳐봐
Eorin nalgaedeureul pyeolchyeobwa

이젠 두려워도 나의 길을 찾아갈 거야 난
Ijen duryeowodo naui gireul chajagal geoya nan
몇 번이고 넘어져도 일어날 거야 난
Myeot beonigo neomeojyeodo ireonal geoya nan
다시 한 번 나를 믿고 날아볼 거야
Dashi han beon nareul midgo narabol geoya
그래 내일은
Geurae naeireun
Maybe Tomorrow

언젠가는 나의 꿈과 마주할거야 난
Eonjenganeun naui kkum gwa maju hal geoya nan
상처 깊은 마음을 더 안아줄 거야 난
Sangcheo gipeun maeumeul deo anajul geoya nan
나와 닮은 너를 향해 웃어줄 거야
Nawa dalmeun neoreul hyanghae useojul geoya
그래 내일은
Geurae naeireun
Maybe Tomorrow

말하려다 삼켰던 순간들마다
Malharyeoda samkhyeodeon sungandeulmada
너의 이름 썼다 지운 곳마다
Neoui ireum sseottda jiun gotmada
후회가 밀려오지만
Huhoega millyeo ojiman
날 사랑한단 말없이 사랑해주고
Nal saranghandan mareobshi saranghaejugo
늘 뒤에서만 안아주던 너라는 걸 아니까
Neul dwieseoman anajudeon neoraneun geol anikka

이젠 두려워도 나의 길을 찾아갈 거야 난
Ijen duryeowodo naui gireul chajagal geoya nan
몇 번이고 넘어져도 일어날 거야 난
Myeot beonigo neomeojyeodo ireonal geoya nan
다시 한 번 나를 믿고 날아볼 거야
Dashi han beon nareul midgo narabol geoya
그래 내일은
Geurae naeireun
Maybe Tomorrow

언젠가는 나의 꿈과 마주할거야 난
Eonjenganeun naui kkum gwa maju hal geoya nan
상처 깊은 마음을 더 안아줄 거야 난
Sangcheo gipeun maeumeul deo anajul geoya nan
나와 닮은 너를 향해 웃어줄 거야
Nawa dalmeun neoreul hyanghae useojul geoya
그래 내일은
Geurae naeireun
Maybe Tomorrow
Oh
난
Oh nan
Maybe Tomorrow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After looking at the square sky
I hold the small shoulders
The world is cold and scary
Should I just hide?

If you quietly tune your ears
The wind whispers
Even the weak tree leaves
Are all singing

I also didn’t not know
I just pretended not to know
As I looked at the young wings that were sprouting

Even if I’m scared, I will find my way now
Even if I fall down several times, I will get back up
I will believe in myself again and fly
Yes, tomorrow, maybe tomorrow

Some day, I will come face to face with my dream
I will hold my scarred heart even closer
I will smile at you, who resembles me
Yes tomorrow, maybe tomorrow, I’ll…

The sky is so wide
That if I fly to the light
What if I’ll never see you again?
I’m nervous

But as I think of the past times
I sprinkle the powder of memories
Like a dancing butterfly
Call my name

I also didn’t not know
I just pretended not to know
As I looked at the young wings that were sprouting

Even if I’m scared, I will find my way now
Even if I fall down several times, I will get back up
I will believe in myself again and fly
Yes, tomorrow, maybe tomorrow

Some day, I will come face to face with my dream
I will hold my scarred heart even closer
I will smile at you, who resembles me
Yes tomorrow, maybe tomorrow, I’ll…

Every time I was going to say it but swallowed it in
Every place I wrote and erased your name
Regrets come rushing at me but
I know you loved me without saying you loved me
I know you always embraced me from behind

Even if I’m scared, I will find my way now
Even if I fall down several times, I will get back up
I will believe in myself again and fly
Yes, tomorrow, maybe tomorrow

Some day, I will come face to face with my dream
I will hold my scarred heart even closer
I will smile at you, who resembles me
Yes tomorrow, maybe tomorrow, I’ll…
Maybe Tomorrow


English translation by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